Categories
블로그

회사메일과 포털메일 어떻게 다른가요?

포털 제공하는 다양한 메일 서비스가 대부분 이렇게 사용됩니다.

다양한 회사에서 메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필수 선택인 메일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효과적이고 필수적인 홍보 수단은 회사 주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명함에 네이버나 같은 개인 주소가 회사의 얼굴이면 신뢰도가 떨어집니다.

이름 주소를 사용하면 규모와 구조로 신뢰할 수 있는 회사의 느낌을 주고 자연스럽게 명함과 통해 큰 홍보를 즐깁니다.

출처 왜 비즈니스에 메일를 사용합니까? 아직도 많은 기업에서 네이버나 다음에서 제공하는 포털 개인 메일를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업무를 담당했던 직원이 회사를 떠나면 개인 메일를 회사에 그대로 두나요? 회사에게는 지속 가능한 성장이 가장 중요합니다.

새 직원에게 회사 브랜드 메일를 제공하십시오.

브랜드 메일의 시대는 자동으로 회사의 판매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사랑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회사를 홍보합니다.

그렇다면 기업 메일를 사용하려면 회사 도메인을 사용하여 기업 메일를 사용 1 회사 도메인 구입 2 메일 서비스 신청 3 도메인에 메일 레코드 값 추가 4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메일 계정 생성 및 사용 여기에서 필수 부분은 도메인 구입 메일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

홈페이지 제작을 생각 중이시라면 호스팅 홈페이지 신청만 하시면 도메인과 회사 메일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모든 혜택은 웹사이트에서만 신청하면 제공됩니다.

무료 웹사이트 제작 매니저와 디자이너가 고객과 상담하여 무료로 웹사이트를 제작합니다.

표준 반응형 1페이지 홈페이지 중 하나인 1개의 무료 도메인이 제공됩니다.

포털메일 회사 판매의 대표업체 메일 제공 스마트워크부터 회사 프로모션까지 웹사이트 이용기간 동안 용량 추가 및 기능 확장이 가능한 무료 엔터프라이즈 메일를 제공합니다.

용량을 추가하고 기능을 확장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기본 유지 보수는 무료입니다.

웹사이트를 만든 후 이미지 텍스트를 약간 수정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후이즈에서는 웹사이트 제작과 기본 유지 관리가 무료입니다.

더 많은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154259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