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레트로파이 키설정이 꼬여 Select+Start 버튼으로 게임 종료가 안되는 문제점 해결방법.

어떤 이유로 조이스틱을 다시 연결하거나 변경하거나 백업한 이미지를 다시 설치하는 등 키설정가 꼬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타 스노우 시스템의 경우 현재 이미지를 백업하고 새 옮기고 사무실에서 다른 스틱과 키 판으로 테스트 후 집에 와서 기존 교체해서 설정.

어떤 상황인지 무척 혼란스러웠다.

그래서 여기저기서 우리는 설정.

그래서 결국 우리는 해결찾아 공유합니다.

이 경우 키설정를 초기화하거나 조이스틱 정의되지 않음 그러면 키설정이 정확합니다.

그러나 또한, 설정내에서 설정 메뉴에 들어갈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에뮬레이션 스테이션에서 키설정를 새로 고치면 안되는로 제대로 업데이트되는 것 같습니다

기본 정의되지 않음 일반적으로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겠습니다.

해결은 이 미정의와 함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3 키 재미정의아래 파일을 삭제하면 에뮬레이션 스테이션을 실행할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키 보드에 연결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해결이 위의 세 가지 설정에도 작동하지 않으면 이미지와 해결을 굽는 사람이 많습니다.

우선, 내 생각에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은 파일이 제대로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입니다.

해결이 안되는인 이유는 위의 설정인데도 불구하고 해결은 코드가 너무 더럽기 때문에 레트로파이는 불가능합니다.

해결은 모든 종류의 기타 이것이 소프트웨어에 조직 관리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이처럼 오픈소스의 가장 큰 약점은 그대로 반영된다.

완벽한 실행 해결 2 트위스트 정의되지 않은 어느 순간 메뉴가 나타납니다.

제 경우에는 정의되지 않음 3 메뉴에서 정의되지 않음 잘 찾으십시오.

제 경우에는 4가지를 모두 찾았다고 가정하면 아래 메뉴를 찾아 핫 키로 변경하고 설정에 다시 입력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그림과 같이 내 메뉴가 나타나면 2 뒤로가기 설정그리고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값을 선택합니다.

모든 정의되지 않음 레트로파이라고 합니다.

3 설정 메뉴에서을 선택하면 키대 설정

여기에서 4 또한 키 입력이 에뮬레이션 스테이션에 새로 입력되었으므로 꼬여는 이미 폐기되었으므로 여기서 키설정를 갱신해야 합니다.

포트 1 입력 정의되지 않음 4 모든 6 등과 같은 여러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설정는 키를 실행할 때 변경되어야 합니다.

귀찮으시면 이미지를 다시 태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