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취미] 라즈베리파이4로 코인 채굴 세팅 :: 마이닝풀 연결부터 네이버/구글 클라우드 서버까지 활용하기

이번에는 싱글 보드 컴퓨터 라즈베리의 채굴에 대한 세팅 방법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인터넷에 정보가 낡고 흩어져 있어서 찾기 어려웠습니다채굴 협력 및 이익 분배 마이닝풀마이닝 풀 개념 출처 이제 많은 분들이 채굴의 개념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폐 어려운 질문 풀에 답할 때마다 올바른 답을 얻습니다.

이는 정의되지 않음 하지만 정말 불합리한 문제는 채굴 문자가 1개라면 정답 1개에 나머지 명은 보상 없이 헛수고가 된다는 점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마이닝풀채굴모임 장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굴 사람들은 자신의 채굴 기능을 모임 장소에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협력합니다 풀.

그리고 만남의 장소 중 하나가 정답을 맞추면 1명이 보상을 공유합니다.

대신, 보상은 채굴 능력에 비례하여 공정하게 분배됩니다.

아주 좋은 채굴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이 마이닝풀가 필요하지 않지만 평범한 채굴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마이닝풀에 가입하는 것이 약간의 보상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닝풀 허브 마이닝 풀 허브 위의 사이트에 가입하십시오.

참고로 가입 아이디는 모든 채굴의 시작점이니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이닝풀 사이트를 검색해보면 많이 있지만 저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이용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투박해 보이지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왼쪽의 빨간색 상자인 클릭합니다.

다른 설치하면 채굴 여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마이닝풀 세팅 채굴 마이닝풀 세팅채굴 휴대 전화 라즈베리파이 3개의 장치가 채굴이고 채굴에 추가됩니다.

나중에 채굴 장비가 증가하면 어떤 장비가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운영체제로는 윈도우 리눅스 모바일 안드로이드 있지만 운영체제 간의 프로그램은 서로 호환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시리즈는 32비트 64 비트와 같은 표준 프로그램 사양을 가지고 있지만 모바일 칩 프로세서 등과 다른 명령어 표준을 가지고 있습니다정의되지 않은 채굴 프로그램은 동일하지만 다행히 버전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으며 버전은 여전히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라즈베리에 업로드된 펌웨어4는 32비트 버전이므로 일부 채굴 프로그램, 등을 실행하려면 칩셋 기반 채굴 여기에서 및 입력을 따르십시오.

라즈베리4 최초 업로드한 후 시작하기 때문에 다양한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가 함께 진행됩니다.

첫 번째 운영 체제에서 여러 패키지 파일 업데이트 채굴 프로그램 다운로드 제대로 설치하고 다운로드한 프로그램을 컴파일합니다.

제대로 빌드 실행 파일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를 중지하려면 계정을 전환한 후 계정 홈 디렉토리로 이동 셸 스크립트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명령 목록을 입력합니다.

이 파이 계정에서 실행할 수 있는 7 권한 7 그리고 이렇게 채굴가 정상적으로 동작할 때 내가 지정한 채굴라는 이름의 상자가 마이너 설정 화면에 자동으로 표시되고 해시레이트가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요약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채굴 세팅는 끝났습니다.

앞으로는 라즈베리파이않은 설정 및 채굴를 켜두겠지만 원격 재부팅이 필요한 경우 세팅 채굴 단 비싸다 파이채굴에, 먼저 채굴 파이모네로에서 생각보다 채굴를 시도했습니다.

나는 나중에 더 많은 기반 채굴 파이.

등이 있지만, 다른 파이에 대해 채굴를 사용하려면 마이닝풀 주소 포트 채굴 알고리즘만 변경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파이, 채굴, 알고리즘 예제 스크립트 서버 변경하고 싶다면 위의 정보를 조합하여 이 값만 변경하면 끝.

마찬가지로 다른 파이도 이와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늘 설치된 이름이 것처럼 다양한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솔직히 수익이 너무 작아서 딱 한가지 이유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모네로파이당 30만원 1일치 계산 450채굴 49046 147원 10채굴 01089 326원 효율 완전히 똥이죠 하루당 3원 이니까 365일 돌려야 1원 정도 이래서 전문 채굴기를 쓰는구나 싶은데요.

현재 채굴 전력을 높이려면 성능을 높이거나 채굴 양을 늘리기 위해 여러 라즈베리파이저렴하게 구입해야 합니다.

그 외에 제가 들은 생각과 시도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작업완료 채굴단가 좋은 파이으로 변경 모네로채굴량이 적고 파이 가격 상승이 크지 않아 아쉬움이 많았고 이런 이유로 며칠간 파이별 평균 채굴량 즉 가성비 파이을 찾아봤는데 그렇게 확인한게 미리아드 파이입니다.

채굴 해시율이 좋고 채굴 단 15배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작업완료 무료 파이 서버 자원 활용하기 라즈베리서버 파이 서버로 동시 채굴 중는 서버 임대 서비스 를 하고 있는데 최초 회원가입 후 파이 서버를 파이3개월 파이1년 제공합니다.

나는 두 곳에서 무료로 서버를 빌렸고 여기에서 채굴 세팅를 했다.

무료 서버 이기 때문에 채굴의 속도는 제한이 있지만 무료 하드웨어 전기 요금으로 하나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재미로 연결을 만들었습니다.

정의미정의서버 사용법은 아래에 별도로 작성한다.

손바닥만한 소형 저전력에도 저전력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3개의 유닛을 차례로 돌려서 채굴 파이고단가로 채굴를 만들어 효율을 약 6배까지 높였다.

스레드 작업자 값을 조정하면 값을 더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강제로 성능을 높이면 제품의 수명이 단축되므로 적절한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고민 방식의 채굴은 어떨지 모네로파이은 전력 을 자원으로 파이을 채굴하는 방식 라즈베리파이는 저전력 사용하여 전력소모가 적은 장점이 있지만 저전력이라 떨어지는 채굴은 비효율적인 상황이라는 것을 실험이 끝나고서야 깨달았습니다.

반면, 방식은 저성능 더 유리합니다.

역할과 함께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채굴를 설치하면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의 칩은 라즈베리파이.

대신 스마트폰은 고가의 에어미터를 탑재하고 있어 장비를 늘리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 대신 라즈베리파이, 채굴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고성능 저비용 칩을 찾아야 합니다.

무한 채굴는 태양광 발전으로도 가능하지만 애초에 이 을 한 이유는 제가 위에 쓴 글 때문입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기업들이 경영을 위한 친환경 에너지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친환경 에너지는 전기의 특성상 저장에 한계가 있어 남은 전력은 버리게 됩니다.

이번 실험을 통해 소형 태양광 패널을 에너지원으로 활용한다면 초기 계획에 부합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효율이 낮아서 적당히 재미삼아 플레이해볼 생각입니다.

나중에 경제력만 있으면 땅을 싸게 사서 채굴를 운영하면서 여기서 태양광 발전을 하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암튼 채굴 제가 직접 해보니 어렵지도 않고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