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영국생활][개발자][코딩] 개발자 팁

개발자 팁 좋은 참고 추천인 것 같지만 2 팁 인터뷰를 준비하는 사람이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뜨거운 경험에서 추천합니다.

개발자 팁 1 사용하여 다른 플랫폼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입력을 많이 하면 할수록 더 많이 코딩 기술이 무조건 향상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성장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면접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저와 같은 개발자이지만 부트캠프를 졸업하여 이론이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직접 이론 책을 만들어 보시길 권합니다.

매일 하는 것이 아니라 히 꾸준히 정보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구글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인터뷰는 좋은 개발 스킬을 갖기 위해 언제 써야 하는지 압니다.

작업하다 공부하다가 막힌 부분에 이론적인 이해가 필요할 때 노션에서 연구하면서 이해한 부분을 따로 메모해서 적어둡니다 직장에서 좋은 솔루션 최적화 많은 솔루션 중에서 이 방법을 선택한 이유 새로 접하는 용어 로드맵 목차에 익숙하지 않은 필드를 추가하고 하나씩 찾아보세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을 때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이렇게 표현할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이 같은 걸 더 쉽고 좋게 설명해주시는 걸 보니.

표현 방식을 조금 더 개선하거나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던 부분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공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작업의 핵심은 참고문헌을 읽는 것보다 자료를 수집하여 내 것으로 만드는 것이므로, 참고문헌을 잘 읽고 잘 이해하고 정리하면 다음번에 스캔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물론 저 같은 경우는 부트캠프에서 이론을 배웠지만 실제 코드 베이스에 직접 들어가 이것 저것 하며 배웠습니다.

사용법은 알지만 잘 설명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마스크 신드롬처럼 슬럼프를 자주 겪는다.

제가 모르는 것을 잘못 알고 있는 것 같아서 이렇게정리해 봤습니다.

그걸 보니 나도 몰랐고 몰랐던 내 상태가 이해가 되었다.

오히려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결론에 이르렀고, 슬럼프가 사라지는 것 같았다.

제가 쓴 내용을 다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많은 검색 참고문헌을 읽고 참고하며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적어 두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면접에서 자주 받는 질문들인데, 갑작스러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시청하면서 준비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쌓여가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무거워지고 인터뷰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녹음 2일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일하면서 만족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한 가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개발자 내가 되기 전에 하고 있는 일을 적어두는 것이 좋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난다.

그래서 첫 직장과 두 번째 직장에서 주어진 일을 매일 기록했다.

내가 일어설 때, 디자이너 동료가 나에게 작업에 대해 물어볼 때, 또는 관리자가 몇 달에 한 번씩 회사에 내 작업에 대해 보고할 때 나는 이것들만 보고 요약을 씁니다.

매우 편리하지만 로 얼마나 성장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적극 권장하는 방법입니다.

이직할 때, 작년에 이직할 때 인천에서 2시간 경유할 때 첫 직장에서 쓰던 것, 이력서만 봤어요.

실화를 쓰면서 내가 무엇을 했는지 생각하지 않더라도 이 표를 쭉 훑어보고 이력서의 핵심으로 뽑아내는 것이 좋다.

날짜 생략 가능한 작업 요약 참고 끝 12 등으로 표시했는데 스프레드시트가 제 스타일에 너무 긴지 찾기가 어려우니 월별로 나누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가를 쓸 때 팁는 당신이 한 일을 한 줄로 요약한 것입니다.

적어두면 다음에는 보고 싶지 않습니다.

간단명료하게 작성하되, 추가 설명이 필요한 사항만 기재하십시오

오래 걸리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짧고 간단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의 개발자팁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