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독후감, 리뷰] 가장 빨리 만나는 도커.

이 책의 주연 기준 작업 기억 등급 및 이 책의 내용 작업 기억 등급 및 내용 도커 가상화 쓰기 목적 기초 학습을 돕기 위해 읽기 전에 읽기 이 책은 2014년에 나왔지만 도서관을 검색하여 찾았습니다.

가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읽습니다.

본문 페이지 수 내용 구조 기억해야 할 내용 목차 도커 실행 파일 라이브러리의 호환성 문제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실행 가능한 상태의 조합을 번들로 묶는 아이디어 시스템 구축 시간을 줄이고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삭제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어 특정 플랫폼에 종속된 환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를 컨테이너에 넣고 관리 가상 머신에서 분리하지 않고 리소스를 공유하는 방법.

버전 관리 배포판에 설치된 특정 라이브러리로 기본 이미지를 생성한 후 새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면 중복되는 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변경된 부분만 반영됩니다

실제 마찬가지로 변경된 부분만 생성하여 상위 스토리를 참조합니다.

공유 시 상위 또는 하위 이미지를 함께 업로드하십시오.

설치 도커는 배포판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패키지를 구성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설치한 후 나중에 찾아보고 연결해야 합니다.

컨테이너 생성 실행 옵션 실행할 파일 컨테이너 이름을 지정하지 않으면 자동 생성 예제와 같이 실행하면 직접 실행되기 때문에 만약 종료하면 컨테이너가 종료됩니다

컨테이너 목록 확인 옵션이 없으면 실행 중인 컨테이너만 표시됩니다.

컨테이너 이름 대신 가능 이름 대신 컨테이너 이름 다시 시작 컨테이너 이름 대신 컨테이너 부여 명령 컨테이너 이름 명령 삭제 컨테이너 이름 삭제 이름 태그 사용할 수 있음 태그가 사용되지 않는 경우 해당 이름을 가진 모든 이미지를 삭제합니다.

도커는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이 문법을 알아야 합니다.

책의 1 초보자에게는 어렵다

따라가기보다는 주제를 세분화하고 각 기능을 알아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전공자들이 다양한 기능을 쳐서 개념을 재검토할 수 있는 참고서로 활용할 수 있는 책.

1 읽고 나면 내용은 많은데 초심자에게는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