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기가비트 USB 유선 랜카드 티피링크 UE306

거실에서 기가를 공유했는데 라우터에서 가장 먼 방은 신호가 약해서 보거나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합니다.

가장 먼 곳이 아니더라도 가끔 느려지므로 움직이지 않는 노트북은 랜 포트에 연결된 랜 라인을 사용합니다.

랜 포트가 없는 노트북은 더 느린 속도로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포트를 랜 포트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이 있는 유선 랜카드를 10이 설치된 랩톱에 연결하면 유선에 직접 연결됩니다.

이 제품은 세계 1위 업체 티피링크입니다

티피링크는 12억 명의 고객과 24,명의 직원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제품 시장 점유율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최대 1네트워크 속도 티피링크 올해 2021년에 2021년 고객 신뢰도 1위에 선정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리고 3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같은 사양의 타사 제품에 비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장 빠른 30 닌텐도 스위치 호환 플러그 앤 플레이 접이식 휴대용 디자인 유선 랜카드 이 노트북으로 대용량 파일을 네이버 마이박스나 구글 드라이브 옮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속도가 불안정해 간단한 문서 파일만 백업했다

또한 파일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 덕분에 별도의 드라이브 설치 없이 윈도우 10은 물론 리눅스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리눅스 페퍼민트에서도 연결만 하면 사용이 가능했다.

1기가비트 10 및 81 별도의 드라이브를 설치하지 않고 꽂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7, 8,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다가 윈도우 이 목록에 없어서 직접 테스트를 해보니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고 연결만 하면 윈도우 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서버 연결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몇 번 더 다운받아보니 속도가 거의 일정해서 와이파이 사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훨씬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