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KEAD 취업탐방단] 모든 차별이 사라진 미래 사회 미리 보기, 넥슨커뮤니케이션즈 회사 탐방 인터뷰

모든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이 사라진 미래 사회 미리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 넥슨커뮤니케이션즈 회사 탐방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 장애대학생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탐방단 4팀 이루미 여기 전체 직원의 47가 장애를 가지고 있는 조금 특별한 회사가 있습니다.

업무부터 환경복지까지,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 넥슨커뮤니케이션즈를 만났습니다.

이제부터 함께 이루미 스토리 게임을 하고 넥슨커뮤니케이션즈에 대해 알아봅시다.

게임에서 네 가지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정의되지 않음 첫 번째 퀘스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웹서비스 운영팀장 박재형 파트장님과 조민석 부장님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웹서비스 운영팀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박재형 파트매니저 박재형 저희 팀은 주로 게임 커뮤니티를 관리하고 게시판에서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부서별 또는 직무별 업무 분담이 잘 되어 있습니까? 박재형 팀 파트간 업무가 특화되어 지원 시 원하는 부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사 후에도 개인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부서나 부분을 옮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의 작업 패턴은 무엇입니까? 박재형 구글, 애플 등 마켓을 통한 고객 리뷰 대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출근 후 전날 종합 후기를 확인하고, 고객의 소리를 확인하고,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조민석 이하 조민석 과장 넥슨 게임 커뮤니티 게시판 관리 및 심야 민원처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 조민석 제 경우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어려움이 많았고, 사실 입사 초기에는 발표를 하는 것이 부끄러웠습니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기회를 잡고 일을 하고 있으며, 사내 컨퍼런스에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발표를 할 수 있어 큰 만족과 자신감을 얻었다.

박재형 고객의 목소리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업무영역입니다.

보니님, 저희 작업으로 고객분들의 불편을 해결해 주신 고객분들이나 유관부서들로부터 감사와 성원을 받게 되어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

의사결정을 할 때 의사결정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 나이의 직원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까? 물론 조민석.

업무와 관련된 내용은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어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관련 부서와의 협업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면 업무에 반영합니다.

박재형 덧붙이자면 저희 회사는 수평적 문화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호칭으로 대한다.

이런 분위기에서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그래서 의사결정 회의 등에서 하급 직원들의 아이디어가 큰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다.

객관적인 입장에서 바라보고 의견을 드리면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좋은 의견이 많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넥슨커뮤니케이션즈의 직무에 대해 알게 된 첫 번째 퀘스트 완료 1 일하지 않을 때 휴식을 취하거나 근무 일정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조민석 업무 상황에 따라 간식으로 휴식을 취하거나 여유 시간에 스낵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웹서비스 운영팀의 경우 탄력근무제로 운영되며, 사전에 근무일정 조정이 가능합니다.

회사에 제안을 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있습니까? 내 휴가를 눈치채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박재형 네.

개인이 필요로 하는 날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가 신청 시 개인사유를 기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8월 25일 정기 휴가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연차이용촉진제도 외에 사전에 휴가신청제도가 있습니다

미리는 원하는 날짜에 휴가 일정을 등록하고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휴가 일정을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작업 환경에 만족하십니까? 회사의 위치 박재형 회사의 위치는 개인마다 사무실, 휴게소 등의 위치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편리한 이동에 만족합니다.

회사가 위치한 센텀시티는 평지에 지어져 휠체어를 탄 직원들이 지하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출퇴근한다.

물론 러시아워는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이기 때문에 러시아워는 다릅니다.

영상이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사무실 공간이 타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넓습니다.

휠체어를 사용하는 직원의 행동반경을 고려한 부분입니다.

휠체어 두 대가 병목 현상 없이 움직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닫이문 벽면에 창틀 없이 가이드레일이 설치되어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업무 중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 침대 등 휴게 공간에 대한 만족 상시 음료와 스낵이 제공되는 스낵바 등 높은 수준이다.

아, 그리고 사무실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는 것도 저희 사무실의 특징이자 만족스러운 포인트입니다.

거동이 불편한 분들은 야외 화장실에 가는 것조차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초과 근무 및 주말 근무를 합니까? 조민석은 기본적으로 야근을 피하고 있다.

주말근무의 경우 각 팀의 특성에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웹서비스 운영팀은 게임 커뮤니티를 관리하고 관련 법령에 따라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직자만이 들을 수 있는 기업문화가 담긴 두 번째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다.

2 넥슨커뮤니케이션즈의 특별 복지는 무엇입니까? 조민석 명절선물비 주요경조 특별지원 경조금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생일선물잔치 매년 무료 건강검진 육아수당 육아휴직 남성 출산휴가 제도 단체상해보험 가입 지원 사내 동호회 및 활동비 전국 휴양 및 콘도형 리조트 시설 직원 할인 자기계발 등 다양한 워크숍 실시,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기회 제공 등 복지혜택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습니다.

최근 행운의 날 행사로 재택근무하는 직원들의 집으로 배달되는 갈비탕이 마음에 들었다.

회사의 복지는 모든 직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까? 물론 조민석.

직급에 상관없이 균등하게 지급하고 있으며, 건강검진, 독감예방접종 등 건강관련 복지의 경우에도 가족들에게 혜택을 주어 직원들에게도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회사의 복지제도 중 면접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복지제도는? 조민석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하는 환경이다.

회원 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고, 매년 회사에서 제공하는 종합건강검진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자부심 가득한 세 번째 퀘스트 넥슨커뮤니케이션즈 복지 평가 완료 3 전체 직원 중 장애인 직원의 비율은? 저는 박재형(474)이라고 합니다.

이증장애인의 비율은 약 6입니다.

장애인의 고용률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있습니까? 박재형 넥슨는 장애인이 불편함 없이 일할 수 있는 직업을 구상하면서 웹 서비스 운영 사업을 전개했습니다.

또한, 부산직업능력개발원과 협력하여 산학연계 연수를 실시하여 이수한 연수생을 채용하였습니다.

개인의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통해 고객 서비스 승인 확인, 모바일 지원 업무 등 다양한 형태로 업무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중간관리자 4명도 배출했다

장애인 직원이 근무할 수 있는 부서는 어디인가요? 박재형 현재 장애인 직원은 지원팀을 제외하고 두 팀에서 일하고 있다.

모든 부서에서는 장애인 직원을 우선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같은 직책이라도 장애인 직원과 비장애인 직원의 업무 차이가 있나요? 조민석 먼저 정의되지 않은 정의와 차이점을 명확히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직원 간의 작업 할당에는 우리는 쉽게 짐작할 수 있는 업무 역량의 차이를 극복하려고 노력했고, 이제 그것을 극복했습니다.

장애인 임시관리자가 비장애인 직원에게 업무 지시를 하거나 비장애인 담당자가 장애인 직원과 함께 업무를 주도하는 등 업무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정의되지 않음.

장애인 직원을 위한 시설이나 복리후생이 있습니까? 조민석 건물의 모든 시설은 장애인의 편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업무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보조공학 등 장애인과 관련된 편의시설과 업무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다양한 가 없는 복지혜택이 제공됩니다.

박재형은 한 가지 놓치고 있는 게 있다.

또한 회사의차량은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 직원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조 및 운영됩니다.

오늘의 포인트 네 번째 퀘스트 넥슨커뮤니케이션즈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일합니다.

정의되지 않음 또한 완료됨 4 모든 퀘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커뮤니케이션즈에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조민석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사람 적극적인 태도와 열정과 끈기가 있는 사람.

박재형 책임감 있고 성실한 사람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

넥슨커뮤니케이션즈 가장 중요한 역량인 커뮤니케이션 외에 필요한 역량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조민석 게임 산업에 대한 지식과 관심 컴퓨터를 다룰 수 있는 능력 끊임없이 향상시키려는 의지가 있다면 완벽할 것이다.

게임의 모든 부분을 살펴볼 때입니다.

면접관이 입사하기 전에 가장 도움이 된 경험은 무엇입니까? 조민석 그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해온 게임 플레이를 통한 이해가 도움이 되었고, 입사 후 읽기와 쓰기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글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언어적 표현력과 문장력을 기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면접 꿀팁은? 조민석 긴장하지 말고 논리적이고 일관성 있게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게임에 대한 사랑과 지식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면접관이 생각하는 박재형 면접 질문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민석이가 말했듯이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는 능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회사와 관련된 질문은 사전 지식이 충분한 것이 우선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하나 덧붙이자면, 자신을 지나치게 과장하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넥슨커뮤니케이션즈에 합류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에 대한 걱정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후회 없이 과감하게 도전하시길 권합니다.

넥슨커뮤니케이션즈의 문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결과보다 과정이 경쟁보다 협력에 더 중요해야 한다고 제안하고 싶습니다.

이루미 스토리와 함께한 넥슨커뮤니케이션즈 탐방 어땠나요? 회사를 소개하는 튜토리얼부터 4가지 퀘스트의 최종 보상까지 넥슨커뮤니케이션즈의 을 살펴봤습니다

넥슨커뮤니케이션즈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위의 장애 대학생 [넥슨커뮤니케이션즈회사탐방인터뷰탐방 4팀의 이루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