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메일플러그에서 업무효율성을 높이는 사내메신저 도입하기!

요즘 원치 않는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오톡을 통해 업무를 받는 사례가 많다.

나는무언 내 사생활을 침해하고 있다고 느낀다.

그런 시기에 좋은 사내메신저를 소개합니다.

개인 메신저를 사용할 때보다 사내 메신저는 확실히 스트레스가 덜합니다.

이번에 사용한 메일플러그는 이러한 개인 메신저에서 탈피할 수 있는 기업 메신저입니다.

요즘 개인메신저와 사무직용 메신저 으 효율성의 집중도가 높아져요.

현 스마트 시대에 스마트워크를 구현하는 툴 중 가장 큰 비율은 업무용 메신저라고 생각합니다

개인메신저 사용시 개인통신과 업무 통신을 혼동하여 업무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런 점을 감안할 때 업무 효율성이 명확한 구분을 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업무에 메신저가 필요한 이유는 혼동을 피하기 위해 업무와 분리하기 위해서입니다.

특수 기능으로 업무 효율성를 늘릴 수 있습니다.

편리한 데이터 다운로드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메일플러그 용량 무제한 메일 계정당 1,8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는 협업 기능 1등급으로 검증된 시스템과 데이터를 보안을 포함한 하나의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메일플러그는 스마트폰 앱과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업무용 메신저이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메일플러그의 기능으로 연동이 가능하여 하나의 앱으로 화상회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내 메신저는 외부 서비스와 연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을 권장합니다.

휴가 중 업무에 연락할 수 없는 상황을 다른 사람들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업 유형을 설정합니다.

또한 편리한 데이터 다운로드 및 관리로 연락처와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기업 메일 1,8원에 주소록 일정관리 등 총 4가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법인 메일 구매 시 메신저 2원에 도입를 이용할 수 있어 1인당 월 2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워크를 실현할 수 있다.

기업용 메일와 4가지 기능도 있으니 추천합니다.

메일 플러그 문의 159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