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C/C++

SDL 프로그래밍.

멀리 돌아돌아 여기까지 왔드아.

말 그대로 '간단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Unreal 3D Engine이나 Unity 3D Engine같은 좋은 엔진들 냅두고 뭐하는 짓이냐 묻는다면..

졸라 부담없어서 라고 답할 수 있을것 같다.

 

일단은, 가상머신에서의 하드웨어 가속 같은걸 보기 위해 VMWare Player 15 버전에 Debian 9을 설치하고 그 안에서 비벼볼 생각이다.

'Application > 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SDL 프로그래밍.  (0) 2019.05.23
2의 역승수  (0) 2016.05.01
2015년 3월 22일 과제  (0) 2015.03.29
QtNetwork를 사용하려면  (0) 2014.10.23
nCurses 페이스북 그룹 내용 백업  (0) 2014.05.04
객체지향의 이해  (0) 201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