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후이즈스마트타워 남동공단 지식산업센터 입주 및 분양안내

후이즈스마트타워 남동공단 지식산업센터 입주 및 분양 인천 후이즈스마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2019년 5월에 준공이 완료된 지산으로 즉시 입주 가능 하며 작은 면적 넓은 면적 등 대표님이 원하시는 면적으로 검토가 가능합니다.

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슈퍼역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남동공단의 최신 기술로 입주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공사 부지는 인천시 호구포로 183남동구 고잔동 648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면적 452010㎡, 연건평 3591975㎡ 2건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지상 1층부터 지상 1층까지 9층 규모로 공장근린생활시설의 기숙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바로 입주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 지식산업센터 당사 사업장은 남동 국가 산업 단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후이즈스마트타워에 도달하기 전에 남동 산업 단지를 간단히 검토해 보겠습니다.

1985년부터 12년까지 설립되어 인천지역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69개 기업이 산업 단지에서 운영 중이며 약 10만명이 일하고 있으며 인천지역의 생산 , 수출 54, 고용 62를 담당하고 있어 인천에 없어서는 안될 산업 단지입니다.

미래유망산업의 구조적 고도화 민간의 자생적 구조적 고도화 활성화를 목표로 재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연구혁신 역량을 강화하여 첨단 융합을 육성하고 친환경 문화 산업 단지를 조성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인천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지만 앞으로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할 곳으로 재평가되고 있다.

사업지는 수도권 제2경인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여 차량 접근성 및 이동성이 우수합니다.

용이하고 양질의 인력을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천신공항, 김포공항 및 송도배곶월곶논현동의 생활인프라를 인근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후이즈스마트타워는 교통이 매우 좋은 산업 생활 인프라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기업에서 입주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사 사업장은 제조업에 특화되어 있으며, 제조업 업종별 효율적인 업무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을 적용하여 대형 트럭의 건물 진입이 가능하며, 실내에서 하역이 가능합니다.

남동공단 건물 내부 전체를 우회하지 않고 효율적인 순환 라인을 설계하기 위해 최초의 중앙 직선 램프를 적용했습니다.

또한, 넓은 창호, 최대하중 12톤, 높은 층고 6설계하여 효율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합니다

남동공단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에 많은 제조업이 입주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완벽한 디자인을 직접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료되어 입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업장의 장점은 매우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방세특례제한법 제58조제2항에 따르면 부동산을 직접 취득·사용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취득세 50, 재산세 375가 면제된다.

지산은 국고로 저리 대출을 받을 수 있어 8090 대출과 23금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층에는 남녀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어 퇴근 후 샤워를 하고 깔끔하게 퇴근할 수 있으며, 여름과 같이 더운 날이나 헬스장을 이용하는 날에는 어느 곳에서나 무료로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9층에는 공용 회의실이 있어 회의 및 회의를 위한 무료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합니다.

옥상에는 휴식공간을 설계하여 직원들이 언제든지 쉴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입주 ~ 후이즈스마트타워 할 수있는 위의 표를보고 입주가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십시오

, 심각한 소음, 진동, 냄새 및 공극 방출을 가진 제조 산업에서는 제한적이며, 소음, 진동, 냄새 등으로 인해 입주가 제조업에 문제가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입주는 지식 기반의 정보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가능합니다.

입주 가능한 모든 지식산업센터공단 여기에서 정의되지 않음분양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