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크리니티의 중심 성장경영팀, 꼼꼼하고 확실하게 일하는 법

크리니티는 빌트인 메일 솔루션부터 클라우드 메일 서비스까지 다양한 플랫폼 환경에서 메일 서비스를 제공한 24년 경력의 메일 전문 서비스 회사입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기관의 메일로의 전환 실적에서 1위를 차지하며 메일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은 크리니티 성장경영팀 유진희님 팀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하고 확실하게 일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리니티의 작업자 유진희 팀 대표가 일하는방 법를 공개합니다.

크리니티 근무 팀 일하는방 법 성장경영팀 유진희 팀 크리니티 성장경영팀 근무 팀 안녕하세요.

성장경영팀 저는 회계, 인사, 총무를 담당하는 팀 신임 실장 유진희입니다.

크리니티는 경영 지원업무 전반을 총괄하고, 각 부서장 팀과 협업하며, 인력, 조직관리 등 업무를 담당한다.

나는 당신을 팀이라고 부르기에는 너무 부끄럽지만, 특별하지 않은 일하는 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출근하자마자 이메일을 확인하시나요? 출근하자마자 컴퓨터를 켜고 크리니티 큐브 캘린더와 개인 노트를 훑어본다.

미리 준비된 중요 의제 등의 내용을 살펴보고 매일 해야 할 일을 확인하고, 핵심과제 순으로 과업을 진행하기 위함이다.

먼저 확인하고 급한 일을 먼저 처리하십시오.

따지고 보면 업무의 효율성도 떨어지게 되는데, 이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출근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그날의 일정을 확인하고 하루 일과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오는 이메일은 내 메일함과 공유 메일함 기능으로 스마트하게 관리됩니다.

특히 회계, 인사, 총무를 담당하는 성장경영팀의 경우 우편물은 빼놓을 수 없는 대목이다.

전자결재 메일, 세금계산서 메일, 협업요청 메일 등 적시 확인 및 피드백이 필요한 메일은 특성에 따라 생성 및 분류하여 놓칠 수 없도록 체크합니다.

내 메일함 기능을 사용하면 자주 받는 메일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항목별로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메일을 빠짐없이 확인하거나 과거 진행 이력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공유 메일함 기능은 작업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 조회할 때마다 세금계산서만 받는 별도의 이메일 계정이 있습니다.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보기가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공유메일함 기능 크리니티 사용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내 개인 이메일에서 세금계산서 이메일과 인사말 이메일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아직 크리니티 반영되지 않았기 때문에 최훈 이사에게 무언의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크리니티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설계되어 있어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에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데스크탑 외에 스마트폰, 노트북 등.

사용하면 성장경영팀경영지원 팀은 이해할 수 있지만 기한 내에 입금 또는 이체하거나 기한 내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등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일정을 확인하고 잊지 않기 위해서는 업무 일정 관리가 필수다.

나는 크리니티 메일에서 달력 기능과 함께 크리니티 큐브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리니티 메일의 캘린더 기능을 통해 작업 일정을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회의가 있는 경우 회의 참가자들과 일정을 공유하고 이메일로 회신을 확인하여 수락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 이벤트 및 팀 회의와 같은 알림은 크리니티 일정을 사용하고 회의와 같은 외부 작업은 큐브를 사용하여 기업에 알립니다.

큐브는 타임라인 기반의 그룹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메신저 게시판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큐브에 일정을 공지하고 공개 범위인 팀별로 구성 가능하도록 설정하면 사람들이 일정을 공유한 사람이 확인하고 교차 확인할 수 있어 업무 누락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업무 도구가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협업 툴 사용하는데, 가장 좋은 점은 단순한 업무 툴이 아닌 커뮤니케이션 협업 툴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메일에 있는 캘린더, 주소록, 게시판, 웹폴더 등을 활용하여 팀 조직 전체의 업무를 확인할 수 있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다른 무료 포털 메일이나 기업 메일에서도 볼 수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특별할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크리니티 메일은 공무원 통합메일 구축 및 운영 노하우로 최강의 보안성과 안정성, 편의성을 자랑합니다.

보안메일의 경우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보안메일을 발송하고 검색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리니티의 성장경영팀 및 모든 기업 경영 지원 팀은 회사의 메인입니다.

우리는 문서를 다루기 때문에 메일 보안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팀의 특성상 보안메일이 필요한 기업 뿐만 아니라 기관 및 보안을 중시하는 기업들도 새로운 메일이나 툴을 도입할 때 보안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같은 다양한 도구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크리니티 보안메일 서비스는 요즘 협업도구들이 제공하는 메신저나 그룹웨어 시스템 등의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분들, 저렴한 가격에 높은 보안성을 원하는 분들, 통신 협업 도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심플한 강력한 보안 크리니티 메일 서비스 크리니티 심플한 처음 사용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일입니다.

물론 모바일에서도 직관적인 2차 인증 보안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크리니티 메일은 강력한 스팸방지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니티 메일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편리하고 깔끔한 메일 서비스입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안정적인 메일 협업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크리니티 메일을 이용해주세요

크리니티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홈페이지 상담문의 페이지 또는 아래의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 대한 문의 사항은 0183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