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칼리 리눅스 입문자를 위한 메타스플로잇 중심의 모의 침투 4/e

약 9년 동안 한국 통신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정보기술 환경을 경험했다.

그는 정보 처리 산업 엔지니어 및 같은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국가공무원인적자원개발원과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정안 기사와 모의 침투를 강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경찰인재개발원 내 경찰연수원 우수 외래교수로 감사장을 받았다.

사이버 보안 중 다양한 더보기 최근작 칼리 리눅스 입문자를 위한 메타스플로잇 중심의 입문자를 위한 파이썬 3 활용 해킹 입문자를 위한 이론과 보안 24 총 12종 모두보기 오동진지은이의 말 이 책의 정의되지 않음 구체적으로 년 칼리 운영 체제는 이전과 다른 특성을 반영합니다.

첫째, 설치 중에 활성화된 루트 계정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며 일반 사용자 계정으로 변환되었습니다.

셸의 명령 입력도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침투 도구의 설정에도 약간의 변화가 생겨 반영했다.

칼리 운영 체제를 사용할 때 알아야 할 개념이 있으면 설치 섹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설명만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으시면 구글 사이트를 통해 개념을 보완해주세요.

2장 다양한 설정 작업 설치 직후 필요한 설정 작업을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원활한 연습 진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챕터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 장에서 소개하는 나노에디터는 다양한 설정 작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므로 하루라도 빨리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3장 리눅스 배포 이해 운영 체제 커널로 리눅스 데비안 운영 체제 클라이언트로 모의 침투 칼리 운영 체제로.

버퍼 오버플로우 기법과 메타스플로잇 기초 취약점정의되지 않음의 개념과 스플로잇및 개념을 설명합니다.

또한 침투 도구의 기초가 되는 버퍼 오버플로, 않습니다.

이 내용은 런를 역전하는 분야에서 다루고 있으므로 서론에서 설명한 대로 미흡한 점이 있다면 관련 서적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5장 보조 기능을 사용한 정보 수집 칼리 운영 체제의 보조 디렉토리에 있는 다양한 정보 수집 모듈을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도구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줍니다.

6장 지원 기능을 사용한 잔인한 공격 메타스플로잇도구를 사용하여 테이블 운영 체제 및 무차별 공격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칼리 운영 체제의 보조 디렉토리에 있는 다양한 무차별 대입 공격 모듈을 사용하는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7 장 기반 운영 체제 침투 칼리 정의되지 않은 운영 체제의 악용 디렉터리에 있는 다양한 침투 모듈을 사용하여 침투에 운영 체제 위한에 대해 설명합니다.

8장 기반 방법 실행 명령 중심는 운영 체제인 침투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터 프리터 기능을 설명합니다.

지원 모듈은 칼리 운영 체제의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9, 리눅스-4메타침투메타스플위한로잇위한메타침투메타스플로잇 10 운영 체제의 보조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도구를 사용한 암호 해독 기밀성 및 무결성의 개념을 설명한 후 도구의 기본 사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공격 대상에 대해 침투 이후 기능을 이용하여 패스워드를 복호화하는 과정을 다룬다.

12장 인젝션 공격 이해 2017 10을 기준으로 메타스플로잇테이블 운영 체제인 서버와 이용하여 인젝션 공격의 원리를 설명한다.

13장 공격 이해하기 도구를 사용하여 공격을 수행하는 동안 공격의 위험을 설명합니다.

또한 도구와 도구의 연동 방법을 다룹니다.

1기타 웹 취약점 2017 10에 기반해 디렉토리 이동 공격널 바이트 삽입 공격파일 업로드 공격 등을 설명한다

15장, 악성코드를 이용한 침투, 사회공학적 개념과 구조를 설명한 후, 인터페이스 중 하나인 명령어를 이용하여 악성코드를 생성하는 방법과 실행 후 결과에 대해 설명한다.

16장 도구 이해 도구와 스푸핑 기법을 결합하여 피싱 사이트 기법을 설명합니다.

스푸핑 기술을 이해하려면 영역의 속성을 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