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카페24관리자로그인 빨리가는 3가지 방법

이번에도 네이버에서 카페24관리자로그인로 검색해서 들어왔나요? 주소를 기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방법 3가지는 잊어버리고 매번 검색을 통해 찾는 사이트 주소를 쉽고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및 크롬 브라우저 북마크 기능 네이버 브라우저 북마크 기능 카페24관리자로그인 검색결과에 접속하여 주소를 확인하세요.

검색결과에 나타나는 링크 주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복사하거나,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고, 주소창에서 드래그 앤 복사하여 클립보드에 저장합니다.

브라우저 북마크는 1단계에서 보여드린 주소창 바로 아래에 나타나는 바로가기 폴더 모음입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경우 오른쪽 점 3개를 눌러 메뉴를 확장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북마크를 선택하세요.

책갈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다른 드롭다운 메뉴가 열리고 나타나는 메뉴에서 책갈피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단축키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북마크 관리자 화면입니다.

폴더 구조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바로가기 주소를 북마크로 추가하거나 너무 많을 때는 폴더로 정리하세요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주소를 북마크하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추가 새 책갈피 추가 또는 새 폴더 추가를 선택하고 추가 창이 나타나면 사이트 이름과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주소를 복사할 수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아래에 사진을 하나 더 올립니다.

돋보기를 주소창에 끌어다 놓고 우클릭 후 이 순서대로 복사합니다.

보시다시피 카페24관리자로그인 가는 링크가 브라우저 상단의 북마크 공간에 생성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관리자 로그인 검색창에 매번 페이지 주소가 안나와서 검색의 수고를 덜어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북마크 기능 크롬 브라우저 북마크 라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나며 그 중 관리자 북마크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화살표 안에 숨겨져 있지만, 점 3개 아이콘을 누르면 보시는 것처럼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나며, 웹 브라우저처럼 새 책갈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북마크 라인에 링크가 성공적으로 생성되었습니다.

웹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쇼핑몰 로그인로 바로 이동하는 북마크가 생성되었습니다.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로 등록하고 이를 사용하여 새 탭에서 엽니다.

웹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등록 브라우저를 실행하기만 하면 사이트가 새 탭에서 열립니다.

그냥 실행하면 사이트가 이미 떠 있습니다.

설정 메인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시작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시작 페이지에서 매번 특정 페이지를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 페이지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위와 같이 원하는 특정 페이지를 방법로 추가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등록하기 오른쪽 점선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시작 그룹과 마찬가지로 특정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와 시작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 마지막으로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드는 방법가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바로 가기를 클릭하여 위와 같이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