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저사양 노트북을 맥북 처럼 사용하기 : 하모니카 리눅스

하모니카 리눅스는 리눅스 민트를 기반으로 한 리눅스의 한국어 버전입니다.

리눅스 저사양에서 원활하게 실행되는 리눅스 배포판입니다.

하모니카리눅스 가볍고 사용 형태의 편리함과 예쁜 테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모니카 리눅스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다양한 한글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설치 후 커스텀 테마를 적용하지 않아도 매우 이쁩니다.

하모니카 리눅스의 사용 전에 리눅스 민트를 사용로 사용자 정의했지만 지금은 하모니카 리눅스입니다.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테마는 맥과 비슷하고, 밑판 앱도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맥북 같은 느낌입니다.

최소 및 권장 사양 하모니카 40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하모니카 설치 하모니카 리눅스의 장점은 한국어 지원과 한국어 커뮤니티입니다.

설치 과정부터 사용 가이드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 기본 사용 방법 응용 프로그램 하모니카에는 프로그램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 문서 작성 및 엑셀 시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웹 브라우저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 웹서핑과 다양한 미디어 감상이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 매니저를 이용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민트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목록보다 리눅스

더 많은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리눅스는 초보자를 위한 장애물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최근에는 배틀넷도 리눅스를 지원하여 게임과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저사양 컴퓨터에 설치하면 권장합니다.

유선 컨트롤러를 연결하기만 하면 지원하므로 마메와 에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개발 하모니카 리눅스는 개발용으로 사용를 사용하려는 경우 적극 권장합니다.

맥북리눅스 기반으로 만들어진 환경은 그대로 사용 리눅스 와 하모니카 리눅스 가 될 수 있습니다.

리눅스 서버 환경에서는 같은 설정 관리 도구를 기본으로 사용인 등 다양한 언어로 사용를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같은 다양한 사용가 될 수 있으므로, 터치패드를 제외하고는 맥북와 같은 사용 경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맥북와 같이 이전 노트북를 구성하거나 개발용으로 사용하려면 하모니카 리눅스를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