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윈도우를 대체한 내 첫번째 리눅스 슬랙웨어 3.1(30주년을 기념하며)

리눅스 리눅스년 핀란드 헬싱키 대학의 21세 학생인 의해 만들어졌으며 8월 25일 뉴스 그룹에서 리눅스 커널과 결합하여 출판되었습니다.

적절한 중심이 없는 유틸리티.

올해로 30년이 되니 리눅스를 오래 쓰다 보면 모두 30년에 가까운 기사를 보고 깜짝 놀라실 겁니다.

리눅스의 역사를 쓰려고 했는데 이미 정리가 잘 된 위키가 너무 많아서 30년 리눅스에 대한 개인적인 기억을 적어보기로 했습니다.

년에 하던 일을 생각하면 미친 듯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지 않았고 다양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특히 그는 네트워크 기반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3.

1 기반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결국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대기업에 입사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다양성과 지인들과의 호환성을 고려하면 당시에는 50, 윈도우 31 환경이 주류였지만, 저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프로그래밍을 공부했습니다.

보니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유닉스를 경험했고, 그 결과 리눅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및 서버를 통해 리눅스 관련 정보를 흥미롭게 보면서 커널을 가져와 컴파일하기 시작했습니다.

5년 후, 처음으로 리눅스가 적용되었습니다.

리눅스를 개발 프로젝트에 처음으로 적용합니다.

16 슬랙웨어 리눅스 현재 많은 배포판이 있지만 아마도 슬랙웨어는 괜찮은 배포판의 시작이자 21년 만에 가장 오래 지속된 배포판입니다

슬랙웨어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초기 어댑터를 자랑스러워해서 로를 게으름뱅이라고 부릅니다.

게다가 패키지 설치부터 옵션 설정까지 모두 콘솔에서 키보드를 직접 입력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기초지식이 필요했다.

1 리눅스 시스템 12년 5월에 만든 시스템 리눅스 첫 번째 배포판을 사용합니다.

배치 파일 단위로 링크된 데이터를 처리하여 로드하거나 반대로 있는 내를 읽어서 파일을 생성하고 다른 시스템과 연결하는 작업이었다.

이 작업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파일 연동 서버가 필요했습니다.

방금 출시된 윈도우40 서버 및 리눅스 대해 내 팀과 다툼 후 내 인수가 시행되었습니다.

리눅스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윈도우40 리눅스가 2년까지 훌륭하게 작동한다는 결론을 대체하기 위한 조항으로 처음 채택되었습니다.

그 후 리눅스로 교체하기 위해 검토되었습니다.

당시 인기가 있었지만 윈도우서버로 전송되지 않았습니다.

그 후 프로젝트에 리눅스 대신 사용하게 되었고 그 후 한동안 파일 서버로 사용했습니다.

년 리눅스 커널이 출시되었을 때 호주의 박사과정 학생인 개발한 프로토콜로 흔히 불립니다.

슬랙웨어 16년 출시된 리눅스 31 자세히 보기가 출시되면서 96년 슬랙웨어31이 발표된 96년은 기반 환경에서 윈도우 한국어 버전 환경으로의 변화가 시작된 시기였다.

이전에 영어로 발표된 윈도우95에 이어

그래서으95의 장점을 베끼는 흔적이 많이 있습니다.

슬랙웨어 31 바탕 화면 시작 버튼과 작업 표시줄을 사용했습니다.

슬랙웨어 31의 기본 바탕 화면 환경은 95의 향기는 너무 강해서 이미 95 개가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가 배치된 작업 표시줄과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와 바로가기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세심하게 디자인한 윈도우95의 장점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바탕화면 색상도 매니저의 창 모양과 최소, 최대 닫기 버튼과 동일합니다.

물론 창 모양은 윈도우95와 동일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윈도우95 사용자는 생소한 리눅스 데스크탑을 망설임 없이 경험할 수 있지만 여러 면에서 윈도우95보다 낫습니다.

당시 널리 사용되었던 이어 윈도우는 당시 널리 사용되던 따라.

내장된 텍스트 편집기 내는 그대로 따릅니다.

커널 2027 슬랙웨어 31은 리눅스 20 커널을 사용하며 당시 리눅스 사용자에게 중요했던 버전은 27이었습니다.

파일 관리자는 윈도우의 탐색기처럼 트리 구조와 폴더 내 파일을 함께 표시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윈도우가 열리고 드릴다운 방식으로 구현된 기본 파일 관리자로 로드됩니다.

당시 주류였던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시 유사한 실행되었으며 초기 표준 윈도우 시스템이었습니다.

슬랙웨어31은 16년 대신 486에 시범 설치되어 사용하다가 안정화 기간 동안 일반 서버인 3 서버에 설치되어 2년까지 리눅스로 교체될 때까지 운용되었습니다.

수년간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리눅스는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같은 기본적인 서버 구성 뿐만 아니라 특수한 용도의 서버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