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우분투 18.04 듀얼 모니터와 테마를 입힌 모습…..

1804를 사용하면서 찍은 스크린샷입니다.

이제 시스템은 교환된 하드 드라이브에 별도로 저장됩니다.

아마도 여기에 게시된 스크린샷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우분투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의 스크린샷과 다른 모습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시스템에 대한 홍보나 공개가 많지 않습니다.

전문가와 매니아들의 이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가 사용한 1804년 내부 모습입니다.

아크 메뉴를 확장으로 열고 다양한 테마 사운드 아이콘 세트를 만든 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올렸던 와인을 사용하던 스크린샷은 1604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듀얼 모니터 구성 화면을 올렸습니다.

개발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모니터 설정 화면입니다.

한 모니터에 스크립트가 떠 있고 다른 모니터 또는 결과의 출력에서 비디오를 보는 장면을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개인적으로 해킹과 관련된 취미가 전혀 없어서 딥워크는 별로 하지 않습니다.

그냥 취미로 키보드 타자를 찾다가 갈 곳이 없어도 중독된 듯 가끔씩 전원을 켰다.

스크린샷을 보면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윈도우 사용감과 이번 듀얼 모니터 구성은 별반 다르지 않았다

그러나 여러 모니터 구성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기능을 통합하여 듀얼 모니터에서 사용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모니터당 최대 4개의 화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기본 조작 방법이나 사용법에 대한 집중적인 매뉴얼이 없습니다.

내 말은 사용자가 웹에서 정보를 얻고 소스를 검색하지만 주로 텍스트 형식의 창처럼 보이는 화면에 입력된 내용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조작 방법에 대한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조금 다른 독특한 경험을 해보고 싶어 설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아마 이 부분이 창과 적절한 선을 그어주는 것 같아요

반대로 사용할 때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이유를 자주 묻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포맷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