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우분투 설치 후 해야 할 것들

마지막 게시글 컴퓨터 상태 확인하기 가장 중요한 램은 꽂기만 하면 정상 작동하는데 애초에 인식이 안되면 부팅도 안 되니 훠궈 것.

시스템 모니터링 눌러 끕니다.

정보를 더 시각적으로 확인하려면 설치 편리합니다.

과 마찬가지로 눌러 종료됩니다.

네트워크 속도 측정 네트워크 통신 속도 측정 프로그램은 설치가 됩니다.

다운로드 207업로드 198다운로더 그런 면에서 가장 충실하게 업데이트되고 완성도가 높은 다운로더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변경 사항이 발생하면 최신 배포판을 다운로드하여 해당 것를 빠르게 반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치를 수행합니다.

먼저 패키지 관리자 설치를 엽니다.

그리고 패키지 관리자를 사용하여 설치를 만듭니다.

강력한 기능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할 비디오 주소 형식을 다운로드하고 비디오 주소 또는 재생 목록 주소를 첨부하고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 명령어로 업데이트하세요

실제로 소리만 음악파일로 저장하기, 파일명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기, 음질이나 음질을 지정하여 저장하기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기능을 다루고 싶다면 개발자 배포 페이지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설치가 필요한 패키지도 설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배경 화면 자동 다운로드 및 변경 지정된 간격으로 지정된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업데이트 후같은 특정 검색어를 다운로드한 사이트 또는 해당 사이트에서 해당 이미지를 클릭 다양한 설정을 편리하게 변경 키보드의 오른쪽 키를 이용하여 한글을 영문으로 변경 아이콘 등의 테마를 변경하는 등 다양한 설정을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것 이 프로그램 없이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각 설정을 하나씩 검색하기 때문에 번거롭습니다.

이전에 설정을 변경한 위치를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취향에 맞게 설정을 변경하면 그 이후에는 만 않기 때문입니다.

설치 후 키를 누르고 후 검색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후 이 설정을 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오른쪽 키를 한영키로 변경하고 오른쪽 키를 한자키로 변경합니다

한국에서 구입한 대부분의 컴퓨터는 우측 하단에 한글/영문 키가 내장되어 있는데, 이것은 제조사에서 한글/영문 키를 내장한 것 키캡일 뿐이며 본질적으로 키일 뿐입니다.

단, 한글/영문 키로 사용되는 것는 한글 규칙이기 때문에 오른쪽 키는 할가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사용하기에 좋은 맛을 내기 위해서는 아름다워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이콘에도 주목합니다.

내가 선호하는 아이콘은 아래 명령을 입력하면 설치가 되는 원형 아이콘입니다.

원형 아이콘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콘이 설치인 후에서 아래 설정으로 이동하여 아이콘 팩을 변경합니다.

생산성과는 상관이 없지만 윈도우 키 누르면 아이콘이 반영된 전체 프로그램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부팅 시 음소거가 가끔 발생했습니다.

키를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시작 프로그램 또는 시작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실행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명령 필드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위 명령어는 볼륨을 0으로 설정하는 명령어입니다

이제 후 로그인 시 해당 명령어가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볼륨이 0으로 설정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래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