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엣지 환경까지 지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 출시

레드햇에 따르면 레드햇 리눅스9가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는 베어 메탈 서버에서 공용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엣지에 이르기까지 개방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일관된 혁신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화되고 분산된 환경에서 진화하는 시장 및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 혁신을 주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포괄적인 엣지 관리 기능을 갖춘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제로 터치 프로비저닝 시스템 상태 가시성 및 취약성 완화를 비롯한 향상된 보안 및 제어를 통해 원격 배포를 감독하고 확장합니다.

또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의 통합 컨테이너 관리 기술인 사용한 자동 컨테이너 롤백 기능은 새로 업데이트된 컨테이너가 시작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감지하여 컨테이너를 이전 작업 버전으로 롤백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는 새로운 이미지 빌더 서비스의 주요 시작점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운영 체제 기능을 서비스로 제공하려는 레드햇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지원 기존 핵심 플랫폼의 기능으로, 및 등의 주요 서비스와 맞춤형 파일 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지원 클라우드 공급자 및 가상화 기술을 위한 이미지 생성.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는 모든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릴리스가 통과하는 강화 및 테스트입니다.

통합 생성 기능 또한 고객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무결성 측정 아키텍처를 통해 사용자는 디지털 서명과 해시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의 무결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악의적인 인프라 수정을 감지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을 손상시킬 가능성을 쉽게 제한할 수 있습니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 개방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환경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및 환경 선택은 사용할 수 있으며 및 기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키텍처의 보완 중심 하드웨어 기능과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의 보안 강화 기능을 결합하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에 필요한 혁신 및 성능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는 확장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시스템 역할 세트를 도입하여 특정 시스템 구성을 생성하기 위한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가용성 클러스터 방화벽 웹 콘솔 등에 대한 새로운 시스템 역할을 추가했습니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 지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자동화 이를 통해 운영 팀은 명령줄 도구 없이 대규모 분산 시스템 배포 전반에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핵심 데이터 센터에서 여러 클라우드 엣지까지 운영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2015년에 확장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를 이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 지정 성능 부조종사 모듈 제공하는 역할이 포함됩니다.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9 환경9“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