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어이가 없네…/ 이메일 스미싱 사기 / 중국 도메인 ?

이메일 스미싱 중국 도메인급한 메일이니 대표이사에게 전달해주세요 착오라고 생각되시면 무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급한일이니 대표이사에게 전달해주세요.

실수로 보낸 것 같으면 무시하세요.

1 사건의 시작 우리는 중국 상하이의 도메인 이름 등록 센터인 네트워크 서비스 회사 2021년 12월 20일 인터넷 키워드로 요청하고 중국 도메인 이름 그러나 이후 확인해보면름이 귀하의 회사 이름 또는 상표와 충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문제를 더 잘 처리하기 위해 귀하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이 회사가 중국의 유통업체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서비스 회사입니다.

2021년 12월 20일, 홍샹은 인터넷 키워드와 중국도메인 이름 대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확인 시름이 귀하의 회사 이름 또는 상표와 충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문제를 더 잘 처리하기 위해 이메일 이 회사가 귀하의 디스트리뷰터인지 또는 중국의 비즈니스 파트너인지 확인하기 위해 귀하에게 보내야 합니다.

실수로 보낸 것 같으면 무시하세요.

누구에게 우리는 중국 도메인 이름 및 인터넷 키워드 등록하고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도메인과 인터넷 키워드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조언했지만 다른 이름으로 변경하겠습니다.

중국에서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감사합니다.

및 인터넷 키워드 등록하고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씨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메인 및 인터넷 키워드는 중국에서 우리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이름을 바꾸라고 조언했지만 우리는름을 고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3도메인 구입한 회사에 문의 3도메인 구입한 회사에 연락하여 답장과 답장 받기 4찾기 5찾은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