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신세계 분더샵 강남점 여성 리뉴얼 오픈 !! 여자 페도라 모자 메종미쉘에서 득템하세요 ★

신세계 분더샵 강남점 여성 리뉴얼 오픈 여자 페도라에서 여자하세요.

21일 분더샵 여성 강남점 소식 리뉴얼 오픈 민연만도 마스크를 쓰고 다녀왔다.

리뉴얼 전에 분더샵 매장에 갈 때마다.

디스플레이와 분 위기가 호화로운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오픈 매장이 인데 더이 다릅니다.

강남점 유니크한 큐레이션으로 하이엔드 디자인부터 컨템포러리 장르까지 다양한 트렌드를 제안하는 지금부터 한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강남점 리뉴얼 분더샵 여성는 패션과 관련된 컨템포러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성복 존입니다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분더샵 무대와 주얼리존은 다른 매장처럼 섬 같은 공간으로 구성돼 매장에 방문하면 시즌 트렌드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민연만은 독립된 공간인 분더샵 무대를 통해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웠다.

역시나 전문점 분더샵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안경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까지 여기저기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이 많았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이것 저것 끼고 다니기가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좀 해지면 또 가보고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들 다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와서 그것을 시도합니다.

아, 그리고 분더샵 리뉴얼 오픈, 첫 번째 분더샵 단계의 주인공은 정의되지 않음 감각적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모든 컬렉션이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역사적인 브랜드입니다.

16 년 의해 인수되었으므로 전체 샤넬 헤드 피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생성한다고합니다.

그 중에서도 클래식한 페도라 라인은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다

민연만도 이날 페도라 디자인을 몇 번 해봤는데 디자인과 핏 모두에 반했다.

컬러풀한 색감이 너무 마음을 흔드는 컬러 맛집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팝업스토어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유익한 쇼핑 되셨길 바라며,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