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신생아카시트 바구니카시트 맥시코시카브리오픽스 & 미마지기 호환 (내돈내산 유모차고르는법)

아마도 육아에서 가장 큰 두 가지, 이 두 가지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되었고, 지금은 만족스러워서 공유하려고 글을 씁니다.

신생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전식 카시트도 있음을 알 수 있지만 신생아를 들고 옮기는 것은 초보 엄마에게 매우 무서운 일입니다.

자동차에서 카시트을 사용하는 것은 규칙 집합입니다.

차 안에 아기를 안고 있는 것은 사고 시 정말 위험하므로 차 안에서는 반드시 카시트을 사용해야 합니다.

우하시며 주변의 도로가 좋지 않아 아기에게 산책이나 이동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고 싶지 않아 먼저 선택했습니다.

글을 쓰면 쓸수록 미마 자리에 대해 더 많이 아신다는 느낌이 들지만 미마지기도 휴대용 정말 좋습니다.

접기도 편하고 무게도 부피도 작아서 백화점이나 실내몰, 병원 등 부드러운 곳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 바구니카시트의 장점은 유모차 및 호환가 된다는 것입니다.

바구니카시트과 유모차호환는 정말 편리한 기능입니다

어댑터를 다른 유모차와 연결하면 호환가 가능하지만 정확히 무엇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미마지기 및 맥시코시바구니카시트은 호환가 가능하여 연결 어댑터를 구입하여 아기가 7개월 때부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마지기 유모차의 상단 부분을 제거하고 구입 한 제품을 연결하십시오.

설치가 쉽고 분리가 쉽습니다.

샀는데 아직 호환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맥시코시카브리오픽스와 미마지기 유모차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병원에서 출산을 하다보니 주차장까지 거리가 꽤 멀어서 바구니카시트랑 미마지기에 너무 행복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바구니카시트 짧은 시간의 라이딩을 추천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어쨌든 차 안에서는 후방 시야가 더 긴 것을 추천하며, 그럴 경우 다른 카시트을 사용해도 어쩔 수 없이 아기의 발이 닿을 것입니다

아직 7개월인데 아주 편안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기의 높이가 70이상이지만 여전히 를 넘지 않으므로 더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바구니카시트에서 잠자는 아기를 깨우지 않고 유모차를 연결하고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마지기휴대용인데도 핸들링이 너무 좋아서 바닥이 매끈하면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고르실때 기준을 먼저 정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비포장 도로를 자주 이용하거나 백화점이나 쇼핑몰의 부드러운 지하 주차장을 운전하고 이용합니다.

선택하면 더 합리적으로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인 것 같습니다.

맥시코시카브리오픽스는 바구니카시트 중에서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기의 안전을 위한 부분이라 카시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집까지 직접 연결해서 차안에서 잠자는 아기를 깨우지 않고 이렇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디럭스 유모차 및 휴대용 유모차.

현존 최고인 것 같고, 육아는 정말 변덕스러운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