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시놀로지 나스(NAS) 도커 & 우분투 설치 & SSH 접속해 보니

시놀로지 도커 우분투 설치 시놀로지 설치도커1 시놀로지 도커 설치 2 우분투 설치 3 도커 4 우분투 접속설치 설치시놀로지.

다음으로 이동하려면 설치를 선택하십시오.

시놀로지 커서 값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에서 열기를 선택합니다.

시놀로지 열기 도커 우분투의 레지스트리 선택 입력란에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하고 12다운로드 수를 선택하고 우분투을 테스트하고 우분투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합니다.

우분투 시놀로지 실행선택 입력창에서 사용할 이름 선택 우분투 도커 이미지 설정 볼륨 선택 추가할 폴더 선택 생성할 폴더 선택 시놀로지 버튼 선택 우분투 도커 엔터 마운트 경로 설정 창에 마운트할 경로를 입력합니다.

시놀로지 우분투 포트 설정 선택 우분투 마운트 경로 설정 완료 외부 포트 선택 후 내부 포트와 컨테이너 포트를 입력 시놀로지 우분투 포트 설정에서 다음 버튼을 선택 도커검사 컨테이너 선택은 왼쪽에 표시가 있는 실행 상태입니다.

시놀로지 세부 정보 버튼 선택 입력하고 명령을 입력한 다음 출력을 확인합니다

시놀로지 3 우분투을 선택하여 외부 시놀로지대한 설정 생성 접속는 생성됩니다.

우분투 설정 1을 시놀로지로 터미널 입력 우분투 설정 2를 시놀로지 터미널로 업데이트 시놀로지 터미널에 입력하여 우분투 4를 설정합니다.

한국어 시놀로지 우분투을 터미널로 설정 5 편집기 설치를 위한 입력하고 시놀로지를 터미널로 설정 우분투 7한국어 언어 팩용 설치우분투를 입력 설치우분투언어 팩 설치우분투 설치를 실행 설치 한국어 편집기로 내용 추가 실행 및 저장 우분투 한국어 언어 팩 설정 1 한국어 언어 팩 편집기로 내용 추가 언어 설정 입력 및 저장 편집기로 내용 추가 입력 실행에 추가하고 저장합니다.

시놀로지접속의 경우 시놀로지서버 설치 명령의 입력하십시오.

시놀로지 터미널 6으로 우분투 설정 편집기로 파일을 열고 예인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루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추가합니다.

시놀로지 우분투 설정 8에서 명령을 사용하여 터미널로 암호를 변경하고 생성합니다

시놀로지 터미널로 우분투 구성 9 서비스 재시작 명령으로 시놀로지서버를 다시 시작합니다.

4 시놀로지사용 접속에서 접속 우분투 서버 위에서 통해 설정한 우분투은 아래 포스트의 3 실행 및 기타 내용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래 포스트를 통해 설치 접속를 다운받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시놀로지접속 프로그램이 있으면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이 가장 중요합니다.

5 서버 설치 및 우분투 설정 위의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아래 설치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우리는 도커에서 우분투 설치 및 접속에 대해 배웠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질문해 주시면 아는 것 없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