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비전공자를 위한 이해할 수 있는 IT지식 북리뷰 – 업무에 필요한 기초지식 쏙쏙

책리뷰2 이해로 대충 썼기 때문에 일부 내용이 틀릴 수 있음 수 예 컴퓨터 구성 요소 중앙 처리 장치 컴퓨터 헤드 데이터 저장 데이터 연산 처리 더 빠른 컴퓨터 보조 저장 컴퓨터 저장 속도 매우 느림 메모리 정보의 임시 저장 및 저장 보조기억장치가 너무 느리기 때문입니다.

메인보드 운영체제의 하드웨어를 관리하고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있는 환경을 제공하십시오 예 주로 실행되는 서버 프로그램 버전 유료 회사는 운영 체제 품질 보증 응용 프로그램 작성 수 같은 다양한 운영 체제를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다중 사용하는 이유 다용성을 개발하기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환경 고객 컴퓨터 정보를 받는 정보를 주는 컴퓨터 시스템 간 정보 교환을 위한 공유 경제 수를 허용하는 시스템 서버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요청 및 응답을 보내고 받는 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버 개발자 개발 클라이언트 개발자 생성 업로드 읽기 호출 업데이트 변경 삭제 부분 삭제 2 3은 불량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문제가 있습니다 5은 좋지 않습니다.

콜론으로 구분된 개발 내 소프트웨어에서 다른 소프트웨어 기능을 작성하는 예 한영 번역 웹을 구성하는 3가지 요소 콘텐츠 구조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브라우저 보기 수 있는 문서 작성 언어 프로그래밍 언어 코드 작성 수 있는 코드 프로그래밍 언어 웹 추가 기능 및 코끼리 및 바다코끼리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웹 서버 저장 다운로드 및 표시되는 한 가지 사본 내 컴퓨터에 저장됨 필요 새로고침 및 네트워크 영향이 심함 웹 코드 수 원본 파일 수 지정된 파일로 교체 변경됨 애플리케이션 코드 수 모바일 시장 확인 필요.

데스크톱 서버에 업로드 각 사용자 버전 업데이트 필요.

반응형 웹 브라우저 너비 변경 휴대폰 태블릿 등 구성 요소 변경 웹 페이지 크기는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맞게 자동으로 수정됩니다.

작업 시간 및 비용 기본 애플리케이션 수 정시 사용자가 정시에 업데이트해야 반영됨 단점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 브라우저 기본 수는 설정이 용이한 반면 네트워크 종속 및 모바일 네트워크는 영향을 받습니다

모바일 웹 앱만 브라우저 데이터베이스 무결성 빨라야 함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는 데이터를 많이 사용 로컬 내부 저장 네이티브 클라이언트 프런트 엔드 또는 서버 백엔드 저장 문서를 통해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 및 있는만 알면 이미지 추가를 결정하려면 있는 위치와 주소가 중요합니다.

쉽고 빠르게 우리만의 어플리케이션 웹을 만들 수 있는 프레임워크 다양한 라이브러리와 코드가 모여 있습니다.

하나의 프로젝트에서 하나의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커밋 개발 단계 코드의 버전 관리 기존 개발 계속 덮어쓰기 작업 새 분기 작업 각 분기에서 작업한 코드 병합 추가 테스트 필요.

느낀점 비전공자위한 이해 수 있는 이 책은 눈이 검은 나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책은 정말 정의되지 않음 나는 당신책을 읽을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