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리눅스]VSFTP에서 한글설정 방법

설정 종료 후 10 파일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하고 접속을 시도했습니다.

연결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점 1 파일명이 디렉토리와 이미 생성된 파일이 보이면 업로드가 안되는데 파일명이 한글이면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문명으로 파일을 업로드하는데 문제가 없었고, 업로드가 완료된 후 파일명을 한글로 변경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문제 2 연결할 때 모든 한글 파일 이름이 깨져 나타납니다.

설치하고 연결하면 이름이 한글인 모든 파일과 디렉토리가 깨져 나타납니다.

뮬론 윈도우의 파일 브라우저로 접속 시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구글링을 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전 버전을 설치한 후 일부 소스 코드를 수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이 상당히 복잡하여 초보자나 프로그래밍을 모르는 사용자는 감히 시도조차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많은 글들에서 말했듯이 이런 정보괴물들 머리속에 뭐가 들어있는지 이해가 안가는데, 안 통하는 쓸데없는 정보를 퍼뜨리고 올려놓고 똑같은 내용을 몇 페이지 만드는 상징이 뭐지? 검색하면 내용이? 그래서 다른 욱 직접 찾아봤습니다.

서버 측에서 설정를 변경하는 대신 클라이언트 설정를 변경하고 한글 코드를 서버 측과 일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 시스템 제어판 국가 또는 지역 관리자 옵션 시스템 로케일 변경 베타 확인 세계 언어 지원을 위해 유니코드 사용 확인 재부팅 테스트 1 테스트 파일 업로드 한글 처음에 문제였던 이름의 업로드 10의 파일 탐색기를 열고 주소에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술집

연결 후 한글라는 파일을 업로드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