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리눅스_04] 서버 구축 시 알아야 할 필수 개념과 명령어

카드의 장치 이름은 일반적으로 인식되지만 장치별로 인식됩니다.

네트워크 관련 명령어 또는 시 네트워크 설정과 함께 작동하는 편집기 명령어입니다.

네트워크 설정 변경 후 변경된 내용을스템에 적용하는 명령어입니다.

다시 시작은 중지와 시작의 조합입니다.

장치 주소 정보를 인쇄합니다.

주소 또는 컴퓨터가 네트워크에서 응답하는지 테스트하는 명령 네트워크 설정과 관련된 키입니다.

파일 네트워크 기본 정보 설정 파일 윈도우 모드는 명령어로 네트워크 설정이 변경될 때 파일의 내용을 변경한다.

텍스트 모드 창에는 모든 네트워크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편집기에서 직접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에는 정보와 호스트 이름이 들어 있습니다

서버 정보를 영구적으로 변경하려면 또는 편집해야 합니다.

현재 컴퓨터의 호스트 이름과 포함하는 파일입니다.

리눅스 기본 동작 파이프 두 프로그램을 연결하는 연결 경로 파일 내용이 많아 한 화면에 담을 수 없는 시를 사용하세요.

현재 결과를 저장 파일을 정렬하여 화면에 표시합니다.

하드 디스크에 저장된 실행 코드를 메모리에 로드하고 활성화합니다.

프로세스 화면에 표시되고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프로세스 명령어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는 화면 뒤에서 실행됩니다.

명령어 또는 명령어 이후에 추가 프로세스 번호 메모리에 로드되어 활성 상태인 프로세스를 식별하는 고유 번호 가 실행되면 하위 프로세스입니다.

현재 프로세스의 상태를 확인하는 명령 프로세스 이름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하는 명령 9 프로세스 번호 가능합니다

시 상위 프로세스와 하위 프로세스 간의 관계를 트리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항상 서비스 및 소켓 서비스 데몬 또는 서버 프로세스로 실행되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입니다.

소켓이 필요합니다시는 유일한 서버 프로세스입니다.

긴급복구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화면에서 편집하고 입력하고 사용하여 새 비밀번호로 변경합니다.

그러나 파티션은 읽기 및 쓰기 모드여야 하므로 명령을 사용하여 읽기/쓰기 모드로 변경하십시오.

부트로더 그랜드 통합 부트로더 사용자는 할로 부팅하고 여러 운영 체제에서 멀티 부팅하도록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구성 파일은 파일에 있습니다

파일은 프로그램 매개변수의 초기 설정을 구성하는 파일입니다.

모듈 및 커널 컴파일의 중요성 커널은 하드웨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며, 하드웨어가 많을수록 코드가 많을수록 운영 체제가 무거워집니다.

하지만 일부 코드만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코드는 모듈에 넣어 필요할 때만 호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