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리눅스 설치방법 3가지

리눅스 환경에서 소스 파일로 무언가를 다운로드하고 빌드한 후 바이너리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컴파일하지 마십시오.

바이너리 컴파일 환경의 일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빌드된 파일을 수신합니다.

이것은 빌드하지 않을 때 수행됩니다.

리눅스 3가지 1 방법 설치 2 방법 3방법 장점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에 대한 환경 설정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이 설치인 경우 종속성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단점 설치는 컴파일러 사용하여 컴파일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설치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환경이 잘못 설정되면 설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스 설치 프로세스 1 소스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압축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2

디렉토리를 만든 후 설치가 작동합니다.

언어 소스 파일이 존재합니다.

3 환경 설정 환경을 생성하여 자동으로 컴파일되도록 하는 작업 환경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설정합니다.

4 컴파일은 환경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컴파일됩니다.

5 설치 컴파일에 의해 생성된 바이너리 파일은 환경 설정 설치에서 지정한 디렉토리에 위치한다.

또는 명령 실행 시 에러 발생 환경 설정이 잘못된 경우, 컴파일 초기화 명령 실행 후 환경 설정에서 재시작 2 바이너리 설치 소스 버전 설치 프로그램 디렉토리의 압축 파일을 사용하여 설치를 추출하면 사용 가능한 리눅스에 따라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패키지 설치 리눅스는 프로그램 관리자를 사용하여 프로그램 설치 및 삭제를 관리합니다

장점 설치 및 삭제는 관리하기 쉽습니다.

단점 설치는 프로그램의 종속성 문제로 인해 삭제가 어렵습니다.

설치 또는 삭제는 명령을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경로가 디렉터리에 존재하지 않으며 필요한 디렉터리가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패키지 관리를 수행할 때 프로그램 종속성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사용하면 종속성 문제를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리눅스 설치에 패키지 서버를 사용하거나 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 또는 업데이트합니다

리눅스는 패키지 서버를 사용하려면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또한 명령 종속성 문제 설치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