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리눅스들에서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잡기

개인이건 기업이건 부품을 구성할 때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게다가 리눅스는 개인이 설정할 필요가 거의 없기 때문에 회사라고 생각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번에는 리눅스 종류나 버전에 관계없이 그래픽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캡쳐한 기록을 남깁니다.

리눅스 최신 버전의 배포판은잘 잡혀서 필요한 버전에서 자동으로 얻을 수 없는 경우에만 참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인터넷에서 모은 내용을 요약한 것이므로 저작권이 있는 팁이 있으면 모두 저에게 귀속됩니다.

먼저 웹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여기서 가장 먼저 주의할 점은 다운로드 경로는 영어 이외의 문자가 포함되지 않은 곳에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나중에 나오지 않는 텍스트 모드로 가서 이것저것 해보겠지만 경로에 한글이 있으면 깨 않도록 추가로 설정하지 않으면 문자가 깨져서 진행이 어렵습니다 한국어.

모든 작업은 관리자 권한으로 하는 것이 편리하므로 루트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각 명령 앞에 추가하면 편리합니다.

아래 명령어를 실행하여 컴파일에 필요한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패키지가 설치된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면 이 부분으로 다시 돌아와야 합니다.

제품군에는 포함되고 제품군에는 포함됩니다.

다음에 누보를 비활성화해야 할 때는 대략적으로 이해하고 있듯이, 그래픽 기본적으로 그래픽 드라이버로 컴퓨터를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불러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재부팅 후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며, 계속해서 튕기는 등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한 번에 한 줄씩 다음 문구를 입력하고 키를 다시 누른 다음 키를 눌러 다시 종료합니다.

블랙리스트 차기작도 시리즈별로 나누어져 있으니 시리즈별로 적어주세요.

기반 여기에서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기반 마지막 입력한 후 생성된 파일 목록이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부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이 잘 되었다면 재부팅하십시오.

재부팅 후 터미널에 다음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명령을 사용할 때 아무 것도 나오지 않으면 비활성화가 성공한 것입니다.

나타나지 않는 ~ 중 하나를 동시에 누르면 아닌 창으로 변환됩니다.

뜨면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그 후 마우스 커서와 아이콘이 사라지므로 준비하십시오.

6같은 이전 버전의 사용하는 경우 3 7같은 이전 버전의 경우 1 7이후 버전을 사용할 때 수행하면 꺼집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한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위치로 이동하면 다운로드한 파일은 일반적으로 버전 실행처럼 보입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클릭하고 마지막에 구성 파일을 수정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답하면 다음에 재부팅할 때 다시 나타납니다.

이후 부팅이 잘 되면 윈도우에서와 같이 터미널에서 완료되면 매니저가 나타나며 그래픽 사양에 맞는 정보가 나오면 수동 설치에 성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