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레트로 게임기 라즈베리파이 미니컴파이(LCL Pi) 3A+ 3B 등 불량품 해외직구 구매시 AS (수리)및 주의할점!!

주의 게임기등 불량품시 수리및 주의할주의 오늘은 예전의 셋팅 포스팅과는 다르게 주의 게임기 파이등시 주의하실주의들과 맡겨야 하는 상황들이 생겼을시 대처를 하는 방법과 불량을 알아보는 간단한 방법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도 몇 일 전, 내가 커미션을 받았다.

처음으로 불량제품을 받아보는데 통해 주의에 신고해주시는 분들 중에 불량품을 받으신 분들이 어떻게 하면 좋을지물어봤던 부분이 생각나서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남깁니다.

먼저 정의안석정석규격대다 수작업으로 만드는 제품이라 마감, 내외부의 작은 흠집, 액정 가스와 먼지가 가장 많이 유입된다고 할 수 있다.

순전히 불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닌 중국이나 다른 나라에서 직접 제작하여 한국으로 배송되는 시 스템이라 완성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시를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패키지부터 배송 과정까지 완벽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완벽해 보였다.

아날로그 스틱에 약간의 흠집이 있지만 전용 아날로그 스틱 커버를 사용했기 때문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예전에 클리어 오렌지 컬러가 너무 예뻐서 새로 주문했는데 리버스 시 컬러중에 제일 예쁜거 같아요

다만, 외관만으로는 제품 불량 여부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제품 수령 시 표면 및 구성품에 누락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어폰 연결 시 모든 버튼은 이어폰이 잘 출력되는지 확인하는 버튼입니다.

전반적인 실제 사용을 시도할 수 있도록 설정한 후 몇 가지 기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는 모두 테스트한 후 문제가 없으면 다행이지만 문제가 있으면 반품이나 환불을 결정합니다만, 주의언정의되지 않게 절차가 너무 복잡해집니다.

복잡하기 때문에 정의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시 불안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또는 복잡하고 오랜 시간이 소요되어 여러 개의 시로 반품, 환불,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사이트 내 가이드를 주의.

아, 시 인데 앞으로 10일 15일 걸리고 시 발송하고 상품 확인 후 환불처리까지 최소 30일 이상 소요됩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두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정의되지 않음 파이3정의되지 않음 문제는 없었으나 가장 중요한 화면 출력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줄 알고 3시 이상으로 시를 설정하고 다른 설정 파일을 적용했는데 화면 출력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품을 탭할 때마다 시를 얻습니다.

색이 노랗게 변했다가 줄무늬가 있었다가 파랗게 변했고,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상태였다.

수리의 비용이 높지 않다면 그냥 수리를 떠나거나 수리를 시도하지만 고객에게 말하고 반품하고 다른 제품과 함께 모든 시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탭했을 때 위의 이미지처럼 정상적으로 출력되어 실행이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단, 1분 이상 사용하면 컬러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왜곡되어 소란이 일어났습니다.

원래 두드려도 이상이 없으면 정상입니다

다행이 판매자가 증상 확인을 위해 영상을 찍어 메일로 보내달라고 해서 바로 촬영을 하고 배송을 하고 반품을 받고 배송을 보냈습니다.

다행히 중간 미가 없는 대행사가 있어서 택배를 받은 직후 환불을 하기로 해서 일주일도 안걸렸습니다.

를말할 때 문제가 있는지 관련 섹션을 확인 하 고 싶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질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