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라즈베리파이와 키보드로 RC카 제어하기

우선 파이게임 모듈을 라즈베리 파이에 다운로드합니다.

원래 게임용 모듈인데 게임이 키보드 인터럽트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해서 그 기능만 사용하고 싶습니다.

다른 키보드 입력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는 잘 작동하지 않거나 길게 누르기와 짧게 누르기를 구분하지 못하기 때문에 파이게임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경량 모듈을 찾고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1 파이 게임 모듈을 라즈베리 파이에 다운로드합니다.

실행한 후 2 파이 게임 모듈 파이의 간단한 예 차에서 라즈베리파이와 제어와 유사한 게임 모듈을 실행하기 전에 먼저 모듈을 사용하여 마우스를 움직이는 예입니다.

키보드 광고를 입력하고 마우스를 상하좌우로 움직여보겠습니다

먼저 모듈과 모듈을 로드합니다.

게임 시작 창의 크기이며 게임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아무 숫자나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키보드의 이벤트가 중요하므로 모든 작업은 문 내에서 결정됩니다.

구글에서 파이게임 이벤트를 검색하면 어떤 이벤트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다.

키가 실행되면 키가 배열로 저장되고 키를 누르면 키 인덱스에 해당하는 배열 값이 1로 변경됩니다.

입력되지 않은 키는 0으로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키보드로 입력하면, 1이 되고 다른 모든 인덱스는 0 값을 유지합니다.

키보드로 입력하면 1이 되고 나머지 인덱스도 0 값을 유지한다.

키보드에 해당하는 인덱스 번호는 파이 게임 모듈에 저장됩니다.

위 문장에서 키보드를 받은 후 1이면 마우스를 10만큼 움직인다.

위 방향으로 완성된 코드이다.

3 제어따라서 이에 대한 내용은 설명하지 않고 코드만 첨부합니다

거의 비슷하지만 이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완성된 코드에서 알 수 있듯이 눌러 모터를 정방향으로 회전시켰다가 다시 버튼에서 손을 떼면 계속 회전합니다.

따라서 모터를 정지시키는 상황과 서보 모터를 정지시키는 상황을 별도로 결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