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도서요약]비전공자를 위한 이해할 수 있는 IT지식

1 웹 관련 언어 애플리케이션이나 웹페이지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설명하는 문서 2 프로그래밍 언어 운영체제 개발자가 컴퓨터를 작동시키는 방법 프로그래밍 언어로 된 문서 작업의 코딩 또는 프로그래밍 동작 엄밀히 말하면 코딩은 프로그래밍의 하위 개념입니다.

코딩된 문서를 0과 1로 변환하여 컴퓨터에 전달합니다.

통합 개발 환경 개발자를 돕습니다.

주어진 기능의 프로그램 개발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환경 통합 개발 환경 코딩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 애플리케이션 제작 사용앱 제작웹 언어 운영 체제 운영 시 스템은 보조 저장소를 관리 및 메모리 관리 또는 언어로 만든 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만든 소프트웨어 서로의 운영 체제에서.

프로그램을 작성하면 같은 운영 체제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위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사람 예시 3 네트워크 클라이언트 서버 근거리 통신망 컴퓨터가 연결된 작은 영역 한 도시의 여러 하나로 연결 네트워크를 통해 도시와 도시를 국가에 연결 컴퓨터 클라이언트 컴퓨터와 수 있는를 직접 보기 위해 서버 수를 요청하는 엔.

이 클라이언트 컴퓨터를 프런트 엔드라고 합니다.

고객에게 보이지 않는 서버를 백엔드라고 합니다.

컴퓨터 클라이언트 클 프론트엔드 프론트 서버는 를 만든 사람이 만든 무료 운영 체제 하드웨어를 제어하기 위해 24시간 실행되는 서버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즉, 리눅스는 하드웨어를 관리하고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영체제인 리눅스의 유명한 버전 중 하나이다

유명한 버전 중 하나는 유명한 버전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운영체제의 형태로 개량·개발된 운영체제 리눅스가 진화해 안드로이드가 됐다 마이크로소프트 맥 두 운영체제가 고가인 이유는 운영체제에 그래픽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 폴더 휴지통 등 편리한 기본 기능 단, 명령어로 동작함 처리하기 위한 기본 명령어 서버 호스팅 업체 서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대표업체 24 해외 지역 4 및 수가 요청과 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만든 시스템 클라이언트 서버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서버 개발자가 생성하고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요청 형식을 사용 업로드 요청 생성 가져오기 요청 읽기 변경 요청 업데이트 삭제 요청 삭제 위한 도구 일반적으로 , 타사와 협업할 때 사운드를 합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요청과 응답을 주고받는 데 필요한 데이터 형식 깔끔한 문서 작성을 돕는 서비스 404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없는 정보를 요청할 때 보내는 메시지 5 모든 프로그램 창 , 응용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앱 스마트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호출합니다.

개발자 버전 번호 1 맨 오른쪽 숫자는 작은 변경입니다.

가운데 숫자는 하위 버전과 호환되는 큰 변경 사항을 의미하지만 맨 왼쪽 숫자는 하위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주요 변경 사항을 의미합니다.

노트북에서, 및 수는 웹사이트에 액세스하여 동일한 정보를 볼 수 있게 해주는 언어입니다.

구성하는 코드는 정보 전달에 중점을 둡니다.

디자인 기능이 부족합니다 수 있는 디자인 기능을 추가하는 코드 결합하여 이 작업을 하는 사람 의미합니다

자바스크립트를 할 수 없다 상위 5개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크롬 구글 익스플로러 마이크로소프트 사파리 애플 클라이언트 웹 프론트엔드 퍼블리싱 작업자 힘든 이유 파크 브라우저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브라우저에 따라 구현 방식이 다르다.

따라서 특정 기능이 버전별로 작동한다는 수와 브라우저별로 작동하는 수가 있으므로 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추가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브라우저 버전의 단편화 반응형 웹 브라우저의 너비에 따라 구성 요소를 변경하는 기술 사용자의 키에 따라 웹 페이지의 크기 비율이 자동으로 조정된다는 의미 반응형 웹을 만드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사용하는 네이티브 앱 운영체제 자체의 원래 설정된 언어를 사용하는 혼합 애플리케이션 특정 부분에 브라우저를 업로드하는 애플리케이션 방식 네이티브 및 브라우저 혼합 애플리케이션 방식 하이브리드 애플리케이션 7 데이터베이스 및 이미지 처리 데이터 무결성 데이터는 1 결함이라도 관리되어야 함 허용되지 않습니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시트는로 표현됩니다.

파일 시스템은 스키마 또는로 표현됩니다.

앱의 일반화를 위해 운영사에서 미리 준비한 코딩 프레임워크에 대한 총칭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언어를 사용해야 함 유명한 중국어 프레임워크라이브러리 또는 프레임워크는 유사한 개념 또는 프레임워크이며 다양한 라이브러리와 코드가 함께 프레임워크를 형성합니다.

9장 프로젝트 소스 제어 설계개발자 개발한 프로그램을 합니다.

개발자가 플래그를 지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커밋에는 항상 개발 내용을 설명하는 메모가 함께 제공됩니다

개발자가 기존 개발 작업을 하지 않고 새로운 브랜치를 분기하는 기능입니다.

각 브랜치에서 작업한 코드를 병합하는 기능입니다.

컴퓨터에서 작업한 후 커밋할 때 결과를 보내는 수가 있고 원격 저장소에서 작업 결과를 가져오는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