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당신을 위한 맞춤 ‘OS’ 추천, 리눅스 4종 비교 및 추천 / 한양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저는 수줍은 앵무새 당신에 맞는 제공할 일상의 인공지능 비서입니다.

전년도를 분석하고 올해의 트렌드를 예측하는 개인별 맞춤형 특화생존을 강조한다.

정보시스템학과 2학년 교정 2학년때 운영중인 시스템 강의를 들으면서 나만의 써보고 싶었다.

그래서 지금부터 여러분의 개성을 뽐낼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눅스, 두 가지 주요 산맥 먼저 무엇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운영 체제 또는 운영 체제의 사전 정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로서 시스템 하드웨어를 관리할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추상화 플랫폼 및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실행을 위한 공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위키문서 대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다소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리눅스입니다.

리눅스 무엇인가 리눅스는 기반의 운영체제입니다.

장점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강력한 리눅스는 기업용 유닉스가 고가인 반면 데스크탑용으로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운영체제입니다.

리눅스 다른 점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둘의 차이점 비교를 한 눈에 살펴보자 장점 1 아이콘으로 구성된 환경 제공 2 명령 대신 클릭으로 편리하게 기능 수행 3 여러 프로그램 실행 4 사용자 편의성 중시 5 많은 애플리케이션 지원 유료 1 잦은 업데이트로 인한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 2 서버 운영 체제에 적합 3 오픈 소스 시스템으로 무료 배포 4 다중 사용자 및 다중 처리 시스템 5 장기 운영에 적합한 고성능 단점 1 오픈 소스 시스템이 아니지만 유료 2 응용 프로그램도 대부분 유료입니다

1 소스가 잘 정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2 사용자 기술이 필요합니다.

3 서비스 또는 기술 지원이 부족합니다.

리눅스의 차이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리눅스는 윈도우와 달리 비상업적인 용도로 공유되고 있으며, 오픈소스 시스템이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수정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내가 드릴 당신 인터넷 검색에서 리눅스를 설치하는 동안 리눅스가 한두 가지가 아닌 상황을 보게 될 것입니다.

리눅스는 많은 사용자에 의해 개발 및 수정되었으므로 다양한 배포판과 별개의 제품군이 있습니다.

그 해의 각 리눅스 배포판의 인기도를 알 수 있는 사이트에 가면 최근에 어떤 리눅스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비안 시리즈 리눅스 데비안 시리즈는 데비안 프로젝트에서 만들고 배포하는 개방형 운영 체제로 안정성과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패키지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가 간단합니다.

출시 시간이 길다 필요한 개인 사용자 및 초보자 리눅스 사용자 하나씩 업데이트하기 어려운 사용자를 위한 사이트 2 최초의 특성 리눅스 정보 분포.

및 기타 배포판과 같은 제품군에 속하는 배포판은 다른 리눅스 배포판보다 패치 속도가 빠르며 내장 유틸리티가 많습니다

1 목적 개발 서버 기능 배포판으로 만들면 유료 버전의 기술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을 받지 않고 사용자의 숙련도가 필요한 학교 기관이 되는 중소기업을 위한 서버 사이트 2 목적 개발 기능 리눅스로 기능을 개발할 때마다 추가할 기능의 성능을 미리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배포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새 버전은 6개월마다 배포되며 각 버전의 지원 기간은 13개월로 짧습니다.

많은 버그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리눅스에 능숙한 사용자는 새로운 도구를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개발에 사용되는 전문 사이트인 리눅스 소개했습니다.

현재 대부분은 외국 회사에서 만들고 배포판은해외 커뮤니티에서 수입됩니다.

국내에서는 출시되어 연구 중인 티맥스 최전선에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자체 오피스 지원이라는 장점으로 티맥스호환되는 인스톨러 수를 늘리고 안정적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오늘 소개되는 다양한 기능과 매력을 가진 마니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만의 운영체제가 대세인 미래에 나만의 커스텀 운영체제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리눅스 배포판을 만들어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국에서도 좀 더 다양하고 독특한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며 수줍은 앵무새가 다음 좋은 소식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