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내 맘대로 커스텀 롬] 01. 구글 안드로이드 빌드 환경 구축하기

최근 활동이 부족한 이유는 앱 디버깅으로 재작업 중인 홍미노트7 때문이다.

얼마 전에 12 롬 이야기에 대해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여기서 앱 디버그 권한을 요청하는 이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유명한 작업하고 있습니다.

7용 181에 대한 공식 작업 이전에 빌드 커스텀 롬에 대한 시간이 낭비되었다고 생각하고 안드로이드 커스텀 롬빌드 작성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는 24 64비트에서 구축이고 최소 16램과 최소 350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스토리지는 맘또는 수 있으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1 빌드 환경 구축 설치 필수 패키지 24 테스트했지만 이것이 구식이기 때문에 빌드 안드로이드를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아래 소스코드 필드에 버전별로 분류하였으니 참고하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필수 패키지 설치 1804 24 필수 패키지 설치 1404 필수 패키지 설치 1204 14 0 빌드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2안드로이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빌드 버전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참조 필수 패키지 설치 반면에 같은 빌드 기타 커스텀 롬의 경우 배포 버전에 따라 추가 패키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빌드를 원하시면 위의 단계를 따르세요.

버전이 1604 낮은 경우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하위 버전 외에도 개발 도구를 추가로 설치해야 합니다.

빌드 설치하려는 버전에 따라 다음과 같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조 빌드 패키지 설치 2 소스 제어 도구 설정 및 저장소 설치 및 원격 클라우드 소스 제어 도구가 대규모 프로젝트에서 빛나는 이유도 알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소규모 프로젝트가 학교에서 연습용 구축일 때 소스 코드는 로컬 저장소에 저장됩니다.

단, 로컬 리포지토리에서 소스코드를 편집하다가 파일이 커지면 이메일로 소스코드를 주고 받습니다.

충돌이나 사소한 오류라도 개발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크게 떨어뜨립니다.

통한 로컬 및 원격 리포지토리의 협업 예.

보니, 여러 개발자가 동시에 작업하는 경우 소스 코드를 같은 원격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실수로 소스 코드가 로컬 저장소에서 손상되거나 변경되더라도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통한 원격 코드 관리 시스템의 구조 여러 사람이 작업하는 대규모 프로젝트가 저장되어 있는 사용하면 시너지가 더 크다.

로컬 리포지토리에서 버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주로 1인 작업이나 폐쇄형 소스 코드에 대한 협업에 사용됩니다.

대규모 프로젝트 협업에 주로 사용됩니다.

대용량 리포지토리 가져오기를 위한 설정 필요에 따라 리포지토리를 통합하고 이를 시스템에 업로드하고 대규모 플랫폼 수정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빌드안드로이드을 사용하려면 안드로이드 롬의 소스를 가져와야 하지만 이 소스는 하나의 저장소에 저장하기에는 너무 큽니다.

여러 원격 저장소가 필요하지만 하나씩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가져올 소스 코드가 저장된 원격 저장소를 하나의 파일로 묶어 여러 원격 저장소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참조 목적 설치 방법 설치하기 전에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 코드를 입력하여 설치합니다.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 단계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이 끝나면 디렉토리를 생성하고 경로를 지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아래의 모든 실행 프로그램이 설치된 후에 수행됩니다.

위 과정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폴더에 런처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 런처가 자동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실행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필자의 경우 환경 변수를 지정했는데 등에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다.

등록했다면 명령어를 입력하여 직접 반영할 수 있다.

시스템 전체 환경 변수 해당 경로를 추가하면 경로 1 경로 2 경로 3이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끝에 추가한 다음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시스템을 재부팅하십시오.

해당 경로를 환경 변수 에 추가하는 경우 프로필을 열고 마지막 줄에 내보내기 사용하여 해당 환경 변수에 대한 경로를 지정하십시오.

수정이 완료되면 소스 환경 변수 설정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경로를 사용자 환경 변수 프로필에 추가하면 디렉토리가 최신 버전의 변수에 이미 지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필을 열어 해당 부분이 텍스트 편집기에 작성되지 않은 경우 위와 같이 입력하면 됩니다.

수정을 완료한 후 소스 프로파일을 입력하여 환경 변수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실행 전 설정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를 받기 전에 사용자가 누구인지 확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다음 명령어를 입력하여 구성합니다

우선 이렇게 안드로이드 리니지 소스코드를 받기 전에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게시물은 24 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내에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