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기업메일 다우오피스 vs 메일플러그 서비스 비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오늘 저는 비교 대표 기업메일 회사 다우오피스 및 메일플러그 서비스에 갈 것입니다.

먼저 기업메일 회사의 비교의 경우 비교를 해야하는 3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메일 사양 다양한 협업 기능 이 3가지를 비교에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당사에 적합한 기업메일를 소개합니다.

따라서 다우오피스 및 메일플러그 기업메일라는 세 가지 항목으로 비교로 이동합니다.

1 기본 용량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기업메일의 기본 용량과 충전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다우오피스는 20명 이상부터 메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불필요한 비용이 낭비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5명 메일의 계정이 필요하지만 다우오피스 제품을 사용하려면 20명을 위한 제품을 구매하고 15명의 비용을 낭비해야 합니다.

용량을 구입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추가 용량 구매 시 비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플러그는 무제한 용량 메일을 제공하기 때문에 추가 용량을 구입할 필요도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면 다우오피스는 용량당 비용을 지불합니다.

3 얼마나 많은 전문 메일 사양 세 번째로, 얼마나 많은 전문 메일 사양이 제공되는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우오피스 및 메일플러그에는 공통으로 제공되는 메일 사양이 있습니다.

이때 메일플러그에서만 제공하는 메일 사양은 승인을 받아야만 보낼 수 있는 승인된 메일 기능이 있고 클래스 1 검증된 보안 시스템이 있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4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가? 마지막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협업 기능이 제공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자결재 및 근태관리 메신저 웹하드는 공통적으로 제공하지만, 메일플러그는 문자 메시지 시스템인 기능과 데이터 보존 및 복구를 가능하게 하는 메일 아카이빙 기능을 제공한다.

지금까지의 비교 항목을 바탕으로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서비스를 알기 쉽게 정리하겠습니다.

메일플러그의 기능 및 요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서비스 둘러보기를 클릭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메일플러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금까지 다우오피스 및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서비스의 비교를 수행했습니다.

둘 다 서비스는 기업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교를 신중하게 시도하고 더 적합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스마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앞으로도 계속될 메다리의 비교 시리즈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