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국비지원]개발자에게 배우는 사물인터넷IOT 기초지식!

한직교 안산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김선곤 입니다.

오늘은 사물인터넷 초보자를 위해 사물인터넷의 기초지식를 퀴즈 형식으로 풀어보려고 합니다.

사물인터넷 교육을 전공하지 않고 사물인터넷용어 또는 기초 지식에 대해 궁금한 분들에게는 새로운 지식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사물인터넷는 사람과 기계를 기계와 기계로 연결하여 고품질 데이터를 생성하고 활용하여 새로운 서비스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리눅스가 있는데 맞지 않는 것은 1 2 3 4 정답은 4 1 2 계열 3 사이에서 역할을 하는 4 가상 머신을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운영 체제에 다음과 같은 장치 특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1 사물와 연동 2 고출력 생산 3 고비용 생산 4 소규모 생산 정답은 2입니다

고출력 저전력으로 동작하는 장치가 있으므로 고전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고가로 제작 저렴한 비용으로 장비를 대량으로 운용할 수 있어 고 필요 없다.

컴퓨터 운영 체제의 핵심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시스템의 모든 것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시스템 2 커널 3 4 정답은 2 커널 운영 체제 명령을 조작할 수 있음 전자 부품 하위 시스템 소프트웨어 등의 성능 특성 1 2 3 4 정답은 1 다음을 포함하는 기술 문서입니다.

하드웨어 시스템의 사양과 사용되는 전자 부품의 특성에 대한 텍스트 및 그림.

사물인터넷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한직학교 안산으로 전화 주시면 담당 카운슬러가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