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구형 노트북 되살리기 – 우분투 16.04 설치

구형 노트북는 윈도우 비스타와 함께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윈도우 7까지는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하다가 그 이후에 성능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여 윈도우 10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어 사용 방법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구형 노트북 사양 모델160 계열의 컴퓨터 운영 체제입니다.

유닉스 계열은 유닉스와 유사하지만 유닉스가 아닌 유닉스와 유사한 운영체제를 말하며, 기능적으로 유닉스 표준과 호환되며 유닉스가 아니더라도 유닉스를 대체할 수 있다.

오픈 소스이므로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유형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기반의 서버용 운영 체제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대부분이 서버용 운영하기 위해 이 사용합니다.

데비안 기반의 우분투편리한 설치와 사용법으로 진입장벽이 낮아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데스크탑용 리눅스 배포판이다.

우분투16047 다운로드 설치 1 위 주소의 과거 릴리스 및 기타 버전 섹션에서 64비트 데스크탑 이미지를 클릭하여 데스크탑용 64비트 우분투 16047 다운로드하십시오

최신 버전의 우분투는 높은 사양을 요구하므로 지금은 이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다운로드 결과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

2 우분투 부팅 가능한 만들기 사용하여 부팅 가능한 드라이버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4이상의 삽입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이미 다운로드한 우분투 이미지 파일, 즉 로드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구형 노트북 부팅 우분투 16047 설치 노트북 설정에서 부팅 순서를 가장 높은 우선 순위로 설정 우분투 인터넷 부팅 설치에서 부팅 가능한 연결2 전용으로 사용할 디스크이므로 모든 디스크를 클릭합니다.

모두 지우기 디스크 삭제 시간대 설정 키보드 한글 설정 사용자 및 비밀번호 설정 우분투 설치 계속 재시작 시 부팅 순서를 다시 조정하여 하드 디스크에서 부팅하도록 설정 우분투 설치 위에서 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