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블로그

고통받는 UMPC

예전에 똥을 갈망했다는 기록에 이어 이번에는 고진샤 똥통신을 괴롭히는 경험담의 기록 사양은 다음과 같다.

모델명 1칩셋 945해상도 8기타 20 감압식 터치스크린 터치패드 유무선 웹캠 표시등 전면 패널 키 이른바 1을 설치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던 다운그레이드 된 장난감들도 짜증나서 설치해 보았지만 한 단계 더 나아가 8을 테스트 했습니다.

한동안 블로그 글을 쓰지 않았기 때문에 어쨌든 설치된 8 32비트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81로 업데이트했습니다.

노인학대에 견줄만한 학대에 대한 죄책감이 들끓고 있습니다.

하지 말라고 시바 씨, 하지만 그렇습니다.

1 설치 기본 설치 운영체제는 비스타로 드라이버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기존 비스타 드라이버를 사용하는데 블루투스의 경우 블루솔레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고진샤 모델의 윈도우 7 업그레이드용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기존 드라이버 외에 별도로 준비된 드라이버는 다음과 같습니다.

드라이버 일본 모델 7 드라이버 인텔 칩셋 장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유틸리티 날짜 201206 버전 9301026 8용 인텔 다운로드 센터 7용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날짜 2912 버전 15127541930 인텔 다운로드 센터 사실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블루투스 드라이버 외 없음 칩셋이나 그래픽의 경우 설치 시 제공되는 기본 드라이버로 충분합니다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가져오려면 설치하는 동안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로 두십시오.

그러면 사운드 터치패드와 웹캠이 자동으로 포착됩니다.

옵션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유념할 점이라면 먼저 설치한 후 칩셋을 설치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기존 비스타 드라이버 설치 절차와 동일하며, 드라이버 설치는 생략하고 생각하시면 편리합니다.

2 매트로 실행이 좋거나 나쁘거나, 기본 해상도가 낮아서 메트로 앱을 실행할 수 없지만 시작 메뉴에서는 정말 편리합니다.

타일을 누르면 아무 생각 없이 내비게이션 바를 누르는 느낌이 듭니다.

페이지를 손가락으로 잡고 옆으로 당기거나 밀면 압력에 민감한 터치이므로 스크롤하는 동안 일정량의 압력을 유지해야하므로 펜을 사용하여 그것을 극복하십시오.

그렇다 해도 코너에 타점을 쓰기 어렵다는 새로운 시련이 나타난다는 점에서 지치는 건 언제나 마찬가지다.

손가락 관절염 주의보 느낌 속도 나쁘지 않음 개인적으로는 원래 설치된 비스타보다 낫다.

가능한 빨리 괜찮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윈도우 7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빠른 것 같다

하지만 이걸 보고 “오, 참 재밌을 것 같다.

어느 쪽이든 같은 속도 전용 프로그램 호환성 1 전면 패널 키 사이드 스위치 기능 키와 터치 스크린은 기본이지만, 웹캠스튜디오 잘돌아갑니다 화면회전도 잘되고 밝기조절도 전반적으로 질려서 잠시 바람피워도 괜찮았어요 더 둘러보고싶어요 , 하지만 예전에 플레이하지 않은 게임의 보석에서 돌이킬 수 없어 돌아왔지만, 또는 설치할 때 사용할 드라이버를 이미 구성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쓰레기 리눅스도 깔았다 진짜 또 괴롭힌 기록 이 제품의 경우 윈도우 81도 깔았으니까 더 짜증내고 싶었다.

와우 어쨌든 클럭 번호만 보면 이 고대 유물을 파괴하기 위해 펜티엄 3와 가 설치하기 시작합니다 설치 배포는 24 32비트 1404 기반 환경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비해 버전은 설치 과정에서 느꼈던 점을 회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를 잡을 때 주파수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노트북 시리즈의 강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디바이스드라이버의 경우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한글 14를 선택했는데 키 매핑시 한글 키가 인식됩니다.

그냥 한글로 바꾸니까 제대로 인식된 한자는 조합 눌렀을 때 잘 되네요 웹캠의 경우 이 짜증나네요 조합으로 켜고 끌 수 있는 도 있고, 그 중 하나는 웹캠입니다.

키보드의 키 매핑이 올바르게 인식되면 키 누르면 웹캠 장치가 켜집니다.

문제는 웹캠이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인디케이터가 없어서 웹캠 관련 유틸리티가 꺼져있는 상태에서 켜면 가 안뜨는데 제가 카운팅맨이라 한포기를 설치한 후 평가 느낌을 보면 이렇게 말할수 있습니다 깔아도 속도는 똑같지만 똥컴은 웹환경이나 영상재생에서는 항상 그 수준으로 갑니다

웹에서 480동영상은 꿈도 꾸지 못합니다.

기능과 확인을 위한 몇 가지 지표가 없는 머신에서 실행하려면 가능한 것이 즐거운 것처럼 절대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오해하지 맙시다.

로도 많이 성숙해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