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틀병신 쉴드 안에서 정신승리를 시전하는 ‘검색하다’씨?

근데 설령 내가 그렇다쳐도 넌 뭐니.. 적어도 난 네임드인데 ㅋ

무슨 정예몹 풀링하는것도 아니고 깔짝깔짝 간보고있네? ㅋ

 

그리고 언제나 말하지만 나한테든 누구한테든 그런식으로 얘기들 하시는디~

대상만 바꿔서 본인한테 적용해도 맞는 얘기임. ㅇㅇ 늬들이 허구헌날 찾는 논리로 늬들이 하는 얘기가 늬들한테도 딱 적용됨ㅋ

말 그대로 ‘누워서 침 처뱉기’라는거지.

 

꿈틀병신은 불특정다수를 무더기로 까는데 난 꿈틀병신 하나밖에 안깠을 뿐이고~

꿈틀병신쉴드 안에서 개나소나 다 Drake 까다보니 너도 한번 깠을 뿐이고~

어차피 정신승리를 시전한다는건 ‘아 몰라 어차피 난 이것밖에 안되는넘임ㅋ’라는 인증일 뿐이고~

 

 

아 그리고 이건 관계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는데..

꿈틀병신이 쓰는 글, 최소한 늬들보단 내가 더 곱씹어 읽어봤다고 생각하는데..

항상 그런식이야. 막장드라마 보는거같은 느낌.

근데 파급력이 있는거지. 구글검색에 노출되다보니 자꾸 들어가보게 되고.

꿈틀병신 추종하는 애들은 그냥 그런 말초신경계 자극이 좋을 뿐인거지. 생각없이.

나도 뭐 야동처럼 말초신경 자극해주는 그런게 좋긴한데, 결론이 없어서 좀 지어줄라고 했다가 이꼴이야.

 

난 진짜 꿈틀병신새끼가 메타나 검색노출 안시키고 늬들끼리 처 놀았으면 좋겠어. 나를 비롯한 여러 사람들 눈에 좀 안띄게.

그럼 내가 이딴 쓰레기 글이나 처 쓰고 앉아있을리도 없고 늬들도 늬들 공간에서 늬들 나름대로 늬들 주장 펼치고 태클걸려서 덧글 지울일도 없고 얼마나 좋아?

신고
  1. 검색하다 2010.05.11 07:57 신고

    제 말이 불쾌했다면 사죄드립니다.
    허나 이것만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꿈틀꿈틀 이라는 사람의 블로그의 모든 부분에서 공감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제가 꿈틀꿈틀 이라는 사람의 블로그에서 만족하는 부분은 오픈소스중의 하나인 김프 부분과 MS독점 문제
    만 공감하지 다른 부분에서는 전혀 동의하지 않습니다.
    꿈틀꿈틀 이라는 사람의 블로그를 보면 등신꼬레안이니, 삼성소비자를 다 처벌해야 한다니 이 부분은
    저도 혐오감을 느끼는 바 이구요.
    저 사람 블로그를 보면 항상 느끼지만 자신과 아무런 연관없는 사람한테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라는 생각이 들구요. 또한 아무리 듣기좋은 소리도 자꾸 하면 은근히 짜증나는 법인데
    처음부터 저렇게 욕부터 나온다는 것은 오히려 자신의 무덤을 스스로 파는 행위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 중에 정평이 나있는 블로그인 도아의 세상사는 이야기 , 이 사람이 오히려 삼성불매에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저 본문위에 저렇게 쓴것은 서로 까봤자 득이 될것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 댓글에 대해 불쾌하셨다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십시오 !!!

  2. Drake 2010.05.12 04:20 신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 확률분포 2010.05.20 05:35 신고

    꿈틀짜응은 한국이 그렇게 싫으면 저처럼 나가살면되는데 왜 안 그러는지 모르겠슴니다

  4. 검색하다 2010.06.13 13:52 신고

    http://noneway.tistory.com/589

    여기서 저 사람(꿈틀꿈틀) 이 지금과는 다르게 필사적으로 호소하는 식의 글을 올렸기에 1%의 희망을 가지고
    (희망을 한 내가 바보지만 ..) 정중하게 댓글을 올렸지만 , 결과는 마찬가지였죠. (지나가다라는 닉네임
    쓴 사람이 아무래도 꿈틀꿈틀 같지만) ...
    이 사건 이후로 저는 2번다시 저 사람(꿈틀꿈틀 ) 블로그에 들어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취미용으로 배우는 Gimp 공부도 이제 기초적인것은 혼자 할 수 있을 정도로 숙달이 되었기 때문이고
    또한, 자꾸 그사람 블로그를 보면 나도 거기에 물들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리고 리눅스와 Gimp 공부는
    꿈틀꿈틀 블로그 이외에도 자세한 설명을 한 블로그와 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꿈틀꿈틀이라는 사람을 보면 이 생각이 듭니다.
    어찌보면 삼성 불매를 하는 사람으로써 삼성불매를 하는 또 다른 사람과 함께 삼성의 문제점을 알리기 위한
    선구자라는 생각이 들고 , 또 어찌보면 리눅스와 Gimp 같은 오픈소스등을 방패로 삼아 자신의 불평, 불만을
    블로그에 배설하는 이중인격자라는 생각도 들고 .... (저는 후자에 더 의미를 두겠습니다.)

    그리고 덧붙여 꿈틀꿈틀 블로그에 거의 매일 댓글을
    달아주던 썰렁맨이라는 사람도 이제는 환멸을 느낀 탓
    인지 댓글도 거의 안달고, 자기가 쓴 글을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삭제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5. Drake 2010.06.13 21:31 신고

    그런데 거기서 정신승리하신분과 동일인물입니까? 흠..

    제가 보기엔 꿈틀이는 한나라당 댓글알바 비슷한거 같은데요?

    실은 저도 대기업을 무작정 싫어했었는데, 알고보니 꼭 그렇지만은 않더군요.
    대기업 사장들보다 썩은 새끼들이 중소기업 사장 새끼들입니다.
    꿈틀이같은 양심불량 조장자들이 특히 대기업을 더 먹여살리죠.

  6. 검색하다 2010.06.13 22:28 신고

    예, 그렇습니다. (정신승리하신분과 동일인물 입니다.)
    이제는 두번다시 안가기로 마음을 굳게 먹었습니다.
    처음에 저 꿈틀꿈틀 블로그에 아무생각없이 맹목적으로
    믿고 그에 반대하는 사람을 무조건 깔아뭉갠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습니다. (뒤늦게나마 정신을 차렸으니
    이젠 다행이지만..)



적절한_해외인증.jpgee

한국에서 파폭으로 은행업무 보는거 안되잖아요?
파폭으로 은행일하고싶다고 주댕이로만 지랄하지말고
당장 그러고 싶으시면 은행을 바꾸세요 저처럼
뭔가 얻고 싶으면 그만큼 행동을 하던가
행동하기 싫으면 그만큼 잃을 각오정돈 해야하는거 아님?



아 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쫄리면 뒈지시던지
신고
  1. Drake 2010.03.03 04:34 신고

    다이.
    그나저나 캐나다에서는 해킹당하면 어떻게 보상해주나여
    만약 피시방에서 털리면 책임은 어떻게 되는거지..

  2. Drake 2010.03.03 23:52 신고

    해킹에 대한 보상같은건 잘 모르겠구요
    Services Terms를 훑어보긴 했는데 직접적으로 나와있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염
    이동네엔 피시방이 거의 없어요
    있다해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피시방
    고객들의 주목적은 은행일따우가 아니라능..

  3. 키아、 2010.03.05 00:20 신고

    요즘에 ebs 파폭으로 되던데

  4. Drake 2010.03.08 12:15 신고

    지금 한국에서 ax에 미련을 못버리는 이유가 그 Terms of Service 덕분이져..

    You will not be liable for any transactions resulting from the loss or theft of your Card or compromise of your PIN that occur after the time you tell us about the loss, theft or compromise.

    여기서도 11항에 나오네요.
    "본사는 분실신고 등으로 사용자가 직접 사용을 정지하기 전까지의 책임을 전혀 지지 않습니다." 라고.

  5. hbk2010 2010.04.06 15:20 신고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입니다. 아름다운 블로그에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시간 나실 때 제블로그도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automobili.tistory.com/

  6. Drake 2010.04.26 01:01 신고

    사이트가 여러 브라우저를 지원하도록 개편하는건 운영자 맘이니

    좆같으면 하지 말던가, 직접 하던가, 타당한 이유를 대서 하게 만들던가

    근데 주댕이로만 지랄하면서 행동은 전혀 없는(서명운동 만으로는 행동이 되지 않겠져) 누구씨 까는 글이져 뭐..

  7. 조은주 2010.05.09 02:39 신고

    경북대 경영학 전공 조은주라고 합니다.
    과정 중 졸업논문으로 「블로그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설문조사 중, 적극적 참여를 통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TOP블로그 여러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하여 죄송한 마음 무릅쓰고 설문을 부탁드립니다.
    약 7분에서 1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귀한 시간 들여 설문해 주신 만큼 소중히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남은 5월도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설문사이트: http://ml.knu.ac.kr/myvote/vote.php

  8. Drake 2010.05.13 09:06 신고

    자 이제 사은품 주세요



니 추종자들도 그런 맞춤법은 안틀려..
차라리 도둑한테다 써달라 그러지 그랬냐..
그나저나 저 삼상알바샛퀴도 이제 슬슬 제목 떡밥 던질때가 된거 같은데.. ㅋㅋ



어이쿠!
본인이셨구만!?!?
긴가민가 했는데 이번에 확실하게 인증하는구먼.

아니 이 씨발새낀 조중동언플한다 뭐한다 개지랄 다 떨어놓고 지 블로그라고 언플하고 자빠져있네.
니가하면 개인이 찌질대는거니까 언플이 아니고 조중동이 하면 언론이 찌질한거니까 언플이냐?
좆까라 마이신다 씹새꺄.
너같은새끼들때문에 조중동이 지들생각에 지들이 하는것도 언플이 아니게 되는거야.
국개론자면 국개론자답게 모범을 보이셔야지. 안그래?
니들 좌빨들이 허벌창나게 싫어하는 나치가 차라리 내눈엔 더 낫다. 낫토같은 NATO 새끼야.

이렇게 자기 자신이 좌빨이라고 설치고 다니는 새끼들 하는 꼬라지가 수꼴보다 못하니까 욕처먹는거지.
니 생각엔 아직도 니 블로그에 글다는 사람들이 수꼴이라서 니보고 수준이하라고 떠벌이는거 같지?
니 말고 다른사람은 다 삼성소비자고 열렬한 삼성빠같지?
삼성에 관심 안가지면 중립이 아니라 천하에 병신새끼 되는거고?

자. 삼성문제에 한해서만큼은 니가 이런식으로 논리를 깔아놨어.
1. 삼성은 무조건 까야함.
2. 삼성을 까는 방법은 불매밖에 없음.
3. 삼성에 무관심한것은 불매가 아님.
4. 삼성을 불매하고 있는 블로그이므로 덧글의견이 조금이라도 다르면 삼성알바임.

삼성은 기초산업을 잘 깔아놨어.
세탁기, 냉장고, 컴퓨터 하나도 안팔린다 해서 삼성이 쓰러질까?
그럼 삼성은 그냥 국내영업부만 다른쪽으로 돌리겠지.
어차피 국내에서 물건이 팔리든, 팔리지 않든 이견히일가가 대주주인건 바뀌지 않지.
불매 말고 니가 삼성에 직접 피해준건 없잖아?
삼성제품 리뷰를, 다른 제품이랑 비교해가면서 '삼성제품 좆같음'이라고 쓰는 블로거도 니눈엔 삼성빠잖아?
근데 어쩌지? 애니콜하고 에버폰 비교한 블로거 하나때문에 삼성안티가 한 천명은 양산이 됐거든?
니 블로그 들른 사람들은 나포함 삼성알바만 한 천명은 만들어졌겠지만.

어이없게도, 국산기업이 아닌 외산기업에 의해서 시장이 침식당하고 있는데..
한국이 IT산업이 거품이라느니 어쩌니 하는 인간들은 다 개발자 아니잖아?
자기가 만든 어떤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사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꼴비기싫으면 코드 하나라도 짜보던지?
니들이 좋아하는 외국은 블로거 하나하나가 모여서 국제적인 수익을 창출하지만 한국은.. 글쎄?

그래서 결론은, 대한민국의 암세포는 너야. 병신아.
NATO가 NATO를 만드는거야.
그리고 난 니가 한국놈인지도 크게 의심스러워. 조선족 아냐? 피싱사기치는 조선족?

어디서 주워듣다만 말만 가지고 지 입맛에 맞게 가공해서 떠드는 꼴 하고는.


신고
  1. 확률분포 2010.03.02 15:30 신고

    아니 자추자코는 모든 작가의 로망아닌가효?

  2. Drake 2010.03.03 04:33 신고

    그렇군요.

  3. 키아、 2010.03.05 00:20 신고

    저도 자추는 하는데...저건 아니다

  4. 검색하다 2010.07.10 08:57 신고

    저 댓글러 중에 인디 ^^ 라는 사람은 삼성불매를 하는 또다른 유명 블로거인 도아의 세상사는 이야기에서
    많이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도아의 세상사는 이야기 거기에서는 좋은 의견을 많이 해주시는데 꿈틀이 블로그에서는 왜 저런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꿈틀이는 이제 김기창 교수도 은근히 까고 있더군요.
    오픈웹에서 김기창 교수가 안드로이드 폰 사용기를
    적고나서 SK 제품 왜쓰냐며 안타깝다라고 애기 하더군요.

    또 꿈틀이는 지 블로그에 고등학교때 자퇴하고 나서
    힘들었던 애기를 한것으로 보면 피해망상증이
    그때부터 생겼지 않았나 생각도 듭니다.

  5. Drake 2010.07.10 21:48 신고

    그렇군요..
    뭐 검색하다씨 예전모습이라고 보면 앞뒤가 잘 맞네요 ㅋ
    도아라는 블로거의 포스팅 자체는 괜찮습니다..
    문제가 뭐다라는걸 찍어서 까발리는 타입 같더군요..

    제 포스트 몇개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전 '까'를 정말 싫어합니다..
    특히 이유도 없이 까는걸 보면 미칠것 같아요..
    정당한 이유로 까는건 당연히 있어야 할 부분이고요.
    거기서도 '그러므로 우리는 ~을 해야할 것이다'라는 결론이 나오는걸 가장 좋아하지요.

    머 꿈틀이가 저지랄하고 다니는것도 이해못하는건 아닙니다.
    모르니까 그럴수도 있겠져..
    근데 그렇다면 알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지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그 목적조차 알지 못하면서)를 얻으려 하는것 같아요.

    이 세상은 21인치 모니터보다 훨씬 더 큰데.. 그 21인치 모니터만 보고 세상을 맹목적으로 까기보다는 생산적인 일을 하는게 좋을텐데.. 말이죠..

  6. Drake 2010.08.20 20:38 신고

    덕분에 오랜만에 들어가보네요.. 고도 삼성빠 쓰레기통 블로그에..
    그새끼도 왕성한 활동을 할 때 가장 짜증나는건 구글검색에서 툭툭 튀어나왔다는건데, 트윗을 시작하더니 그것만 하나보네요.

    전 뭐 안 마주치니까 좋네요 ㅋ

    뭐 답변단 사람은 다른 사람일겁니다.

    꿈틀이는 한글을 잘 모릅니다.

  7. 검색하다 2010.08.21 17:47 신고

    http://noneway.tistory.com/589

    자추자코 뿐만 아니라 닉네임 만으로 답변 달아주는것 같기도 한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noneway 라는 닉네임을 쓰면서 " 뇌질환자야 " 라고 말한사람이 꿈틀이 같은데 ㅋㅋㅋ

    그나저나 꿈틀이 블로그에 두번다신 안갈려고 했지만 보면 볼수록 왜 이렇게 재미있는지 모르겠네요.

    저 블로그 있습니다.

    http ://cleanriver15.spaces.live.com/blog/



원래 쓰려던 덧글.

세계 점유 15% 아이폰 존내 까네요. 자기는 점유율 40% 넘는 심비안 쓰면서?
http://www.bloter.net/archives/17651

당신은 그냥 아이팟 안사면 돼요. "사고싶은데 악세사리까지 다 사려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아님?
정품 맥 하나 구입하면 범용커넥터 웬만한건 다 딸려나오는데 사실 베이스로 맥을 사는건 당신 자존심에 금이 가것죠. 긍게 구입안하면 장땡임!
맥빠들은 일단 베이스로 맥을 쓰니까 문제가 안돼염.
애플은 시초부터가 폐쇄적이었고, 맥빠들은 다른 장치와 호환성을 미리 포기하고 구입을 해염.
그나마 아이팟 아이폰 나오면서 범용 컨넥터를 쓰기 시작한거네요.
그리고 당신이 지금 까는게 아마 IEEE1394일건데..
그거 표준기술입니다. 맥빠 입장에서는 IBM쪽 USB가 독점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http://en.wikipedia.org/wiki/IEEE_1394_interface

외국넘들은 아이폰에다가 리눅스를 깔아서 아이폰을 리눅스폰으로 만드는 넘들도 있더만.
http://news.cnet.com/8301-13579_3-10110018-37.html

롤스로이스에 현대차 핸들이 안꼽히는게 당연한거지 뭘.

내가 차단당한게 재작년일건디.. ㅋㅋ

한번이라도 옳은말 해준사람은 전부다 차단되었으니 공감한다는 덧글밖에 없지. 왜, 내말이 틀리냐?

트랙백도 몇시간 내로 지워지겠는데? 이따위식으로 운영하면 참 재밌겠어요?

신고
  1. Drake 2010.01.31 03:21 신고

    아니나 다를까 지웠네 ㅋㅋ
    덧글 말고 트랙백도 다 지우네여

    저 블로그는 소통에 문제가 있는 블로그에요. 쥐박이보다도 못한 블로그!

  2. 키아、 2010.02.03 14:00 신고

    나도 차단해놨던데...

  3. 확률분포 2010.02.15 03:50 신고

    병신과 상종하면 자신도 물들고있다는걸 느끼게되죠
    그래서 전 아예 안갑니다

요즘들어 아이폰 대상으로 뱅킹 등의 서비스가 출범하기 시작했다.

많은 준비를 해서 나름대로 잘 만들어진 솔루션들이 눈에 보인다.

모르긴 몰라도 이들은 최소 2년전부터 준비를 해왔겠지.

근데 몇몇 뇌에 주름이 펴진 인간들이 하는 얘기가, “아이폰 앱은 웹표준이 아니다” 라는거다.

.. 애초에 웹표준이라는게 당췌 뭔지 모르겠다.

웹표준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 얘기 들어보면 뱅킹이든 뭐든간에 모든 브라우저에서 잘 작동하고, 에러도 없으며 굉장히 안정적이라고 한다. 꼭, 그것을 어딘가에서 본 사람처럼.

무슨 마법같은건가?

 

위키피디아에서 찾아보았다.

이것들을 모두 준수해야 하는게 웹표준이다.

웹표준의 창궐은 관리측면이고, 사용성과 접근성은 웹표준이 아니라 표준 자바스크립트의 사용이라고 해야 하는게 맞다.

 

개발자가 모든 브라우저에 부합하는 Platform Independence Application을 개발하었으면 하는 사람들은, 욕을 하는것보다 ‘이러이런 상황에서 안된다’는 정황을 설명해 주는게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물론 개발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소스가 오픈되더라도 Decrypt Free 코드’에 대해서 생각해봐야겠구..

웹표준 준수권고를 부르짖기보다는 사용자 편의성과 관련하여 어떤 코드가 있는지 예시를 찾아서 “이렇게 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리는게 생산적인 활동이구..

MD5하고 SHA1 개념조차 없는 사람들은 웹표준이라는 단어 꺼내는 것보다 “파이어폭스에서 뱅킹 되게 해주세요”가 훨씬 호소력 있다는걸 알아두면 좋을거 같구..

 

아이폰 앱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여기저기서 지랄지랄하니깐 얼른 내놓은거 같은데..

플래시는 바이너리코드인데.. 뭐 바이너리가 뚫려도 서버쪽에서 작동하도록 보안장치 잘 해놨겠지..

 

개발에 경험이 없거나, 개발을 전혀 못하는 사람도 오픈소스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에는 기술자료 번역률이 많이 떨어지는데, 각종 문서화에 도움을 주면 직/간접적으로 크게 도움을 주는게 된다.

물론 리눅스가 급부상하기 시작한지 꽤 되었고, 선, 애플, 노키아, 삼성을 포함한 몇몇 기업들도 재단에 지원을 해주니, 금전적인 보상이 전혀 없다고는 말할 수 없다.

보상을 받기는 어렵지만 없는건 아님. 우린 글로벌시대에 살기때문에 세계를 공략하는게 좋음.

 

* 꿈틀꿈틀을 모르는 사람은 페이지 넘기지 마세요.

 

 

 

 

 

 

 

 

 

 

 

 

 

 

 

 

근데 씨발 이 개 존만한 꿈틀이 씹새끼는 지는 아무것도 하는거없이 받아 처먹기만 하는 주제에 바라는거는 더럽게 많지.

뱅킹 아이폰 앱만 나오고 니가 쓰는 폰에 안나왔다고 어영부영 “웹표준”이라는 두리뭉실한 말 갖다가 여기저기 붙여대면 그게 맞는말인거 같냐?

개발자를 욕할라면 니가 할거 다 하고 욕해 이 개 씨발새끼야.

핸드폰 하나 사주는거 가지고 개발자한테 할거 다 했냐? 니에미 인터넷뱅킹 하는데 니가 수수료든 등록요금이든 뭐든 니가 내는게 있어?

니들이 존나게 좋아들 하시는 해외은행에서 온라인뱅킹에 수수료가 얼만지는 알아?

웹표준에 대해서 최소한 위키라도 찾아본적 있냐고? 병신새끼야?

니가 후장 좆빠지게 핥아주는 김기창교수 있잖아?

그사람이 진짜 뱅킹에 관심이 있었으면 최소한 대안제시를 했어야 되는거 아냐?

그사람이 웹표준만 준수하면 사용자편의성같은거 다 신경안써도 되고, 해킹 위협이 줄어드니까 그렇게 하래?

그게 김기창교수가 할게 아니고 개발자가 해야하는거라고 씨부릴거면 대한민국이 이렇게 좆같이 된건 개 좆같은 한국인들때문이 아니라 “너 하나 때문” 인거야.

어쨌든 웃긴건, 그 김기창교수라는 사람이 “너”한테 한말은 아니잖아?

그리고 “본인”이 하겠다는것도 아니고.

결국 그걸 해야 하는사람은 개발잔데, 넌 개발자 욕하잖아?

왜? 개발능력은 안되고, 손발은 불편하고, 어디다가 불편하다고 말은 해야겠는데, 각종 기업에서는 시간걸린다는 뻘소리만 해대고, 오늘 당장 썼으면 좋겠는데.., 컴퓨터 하나가지고 안되는게 뭐이리 많아? 이게 다 씨발 정부탓인데.. 난 그새끼들보다 가방끈이 짧으니까 만만한 개발자나 까자.. 이거잖아..

평생 그러고 살어. 호로새끼.

 

씨발 뭐 하나 터지면 털리는게 개발책임잔데 십원 한장이라도 쥐어준적 있냐?

아~ 그래? 씨발 광고 봐줬다?

광고수익이 개발자한테로 가냐? 그래. 간접적으로는 가겠지.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면 니가 말하는 삼성소비자 등신새끼들이란 논리가 성립되질 않으니까.

그렇게 따지면 참이슬 한병 사다 처먹어도 삼성 배불려주는건데?

아니, 니가 밥집가서 밥처묵어서 밥집주인이 그 돈으로 주방에 냉장고를 삼성 냉장고로 바꿨어.

그럼 넌 삼성소비자 ㅇㅋ?

니가 상황을 확대해석하는 썩어 문드러진 정신애자새낀건 알아.

너도 주름펴진 대가리라도 있으면 씨발새끼야 말도 안되는거 여기저기 띄워놓지 말고 니 일기장에나 쓰라고.

불매한답시고 삼성 노이즈마케팅이나 열심히 해주지 말고.

 

좆병신이 삼성불매 한다고 안하는 새끼들 다 무시하는건 좋은데, 나대진 마라.

언젠가 니가 누군가의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모두가 고개를 내저을꺼야. 니가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곧 내가 뭐라는지 알게 될지도 몰라.

아, 물론 난 니 도움따윈 전혀 필요없다.

그리고 니가 이글을 보고 뭔가 깨달을거란 기대도 전혀 안한다.

나같은 인생막장새끼가 누구한테 훈계하겠니? ㅋㅋ

신고
  1. Drake 2010.01.29 21:12 신고

    적당히 이용해먹은 막장로그 ㅋ

  2. 오천원 2010.02.28 11:29 신고

    파폭에서 뱅킹되게 해주세요..^^;;

  3. Drake 2010.03.01 09:53 신고

    어익후..

    저 마닐라에서 나왔습니다.

    지금 서울이에요..

  4. 확률분포 2010.03.02 15:31 신고

    캐나다로 오십쇼
    파폭에서 뱅킹됩니다

  5. 재즈벌레 2010.06.14 16:08 신고

    음.. 돌고 돌고 돌다... 글 잘 봤습니다..
    그런데...
    오페라도 좀 껴주세요 ^^

  6. Drake 2010.06.20 06:23 신고

    머.. 오페라는 파폭이 지원되면 거의 반자동으로 지원되는거니까요.

일단 활의노래씨한테 욕먹겠네.. 음.. 각오하고..

 

http://noneway.tistory.com/549

이새끼 이젠 애플도 까네..?

걍 니가 노키아빠라고 생각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심비안도 제대로 못쓰는 노키아빠 ㅋㅋㅋ

애플이 독점이라……. 아 씨발 존나 어이없네.

이새끼는 MP3 플레이어에 OS 못갈아끼운다고 지랄할 새낀데 뭐.

아마, QT기반 임베드리눅스로 UI설계하면 윈도우CE가 어쩌고 하면서 병신인증할듯.

 

머 어쨌건 것때문에 니가 존내게 욕하는 삼성이니 MS니 하는애들.. 애플덕분에 그래도 그나마 오픈포맷으로 가거든?

넌 이슈까기엔 내공이 부족해 임마.

처음부터 끝까지 까기만 해놓고 “병신같은 한국넘들은 좋은말로 하면 안들어”라고만 하면 그럴듯한 포장완료.

병신 천민눈깔엔 깔거리밖에 안보이지?

걍 니 돈없어서 아이폰 못사는걸 가지고 블로그에다 징징대는거 아녀.

까놓고, 아이폰에 레뎃깐넘도 있는데 우분투 못깔것냐?

니가 그렇게 존나게 싫어하면 일단 사놓고 까란말야.

아맞다 씨발 하드웨어 사면 또 애플 배불려주는 자금원 되지? 썅. 아주 그냥 어디든 적용되는 편리한 논리야 씨발.

아이폰에 메모리 들어가는거 또 삼성플래시 들어가니깐 아이폰 사면 애플과 함께 삼성 자금원 되는거임.

니 블로그에서는 베이스로 처 깔고 들어가는게 이런 논리라 할말이 없어.

그래. 너 짱먹어 병신아.

앱스토어가 한국에 들어오면서 앱스토어 개발자 수익중 40% 이상이 엉뚱한데로 빠져나가는 뭐 그런 실질적인 문제는 “아이폰을 사면 삼성 자금원이 된다”는 앵무새 멘트에 이미 묻히거나 니가 좆도 모르는 병신새끼라 그딴건 중요하지 않다고 느끼는거겠지.

니가 니좆꼴리는대로 어이없는거 가지고 까대시느라 결국 실질적인 문제는 뒷전이 되고 별 같잖은 플레임만 일어나는거야.

그러면서 병신같은 견발자 새끼들 어쩌구 저쩌구.. 뭐 나도 이제 더이상 개발자는 아닌데, 너처럼 개발자 개무시하면서 성공하는 사장들 단 한명도 본적 없거든?

왜? 너 개발일 배워본적 있다매? 니가 미닉스기반으로 해서 OS 하나 개발 시대라도 해본 다음에 애플을 까라고. 병신새끼야. 까는거야 누구나 다 하는거니깐.

그럼 넌 또 이렇게 말하지? “돈내고 쓰는 사용자한테 뭘 그리 많이 바라냐고?”

병신아. 리모콘 안눌러진다고 지랄해야지 리모콘 버튼배열이 잘못됐다고 백날 지랄해봤자 뭐하냐고.

대안제시하라그러면 또 성내지. 그냥 니맘대로 한번 배열을 해보세요. 이러면 “내가 왜 해야 돼?”라면서 펄쩍 뛰고 말야.

니가 귀차니즘이 만연한 븅신인건 알겠는데, 니덕분에 잘못된 정보 습득하는 애들한테는 어쩌려구 그러냐?

첨엔 니글에 동의하겠지. 삼성이건 사성이건 백성 할애비건 간에 잘못된건 잘못된거니까.

근데 정작 뭘 까야되는지는 몰라. 뭐 “그것도 모르냐”는 말만 일관하는 주댕이 꿈틀꿈틀과는 달리 대부분의 독자들은 제대로 된 정보와 how-to만 알면 행동을 하거든.

결국 촛불문화제때는, 사람들 입에 애자올림픽경기장이라고들 하는 디씨에서조차 실제로 많이 움직였거든.

그렇게 친구 잃어간다느니 어쩌느니 하면서 니 정의를 세운것치곤 얻는게 쥐뿔도 없다고 생각 안하냐?

독자를 이해시키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그에 대한 스킬연마를 해야지 독자탓을 하면 어떻게 하냐?

 

지금 생각해보면.. 니가 하는짓마다 존니스트 볍신같애. 예전에 니 싸구려 삼성폰 하나 망치로 뽀개는 동영상 올렸었잖아?

근데 내가 그거보고 뭔생각 들었는지 아냐?

망치로 한 10번 찍었던가? 암튼 그거보고나서 “오 싸구려 삼성폰도 내구성 좋네? 하나 살까?” 이생각 들더라니까?

아이폰도 동영상 한번 찍지왜. 그건 망치로 한방 찍으면 액정나가니까 금방 뽀개져.

왜 제목이 쓰레기 아이폰이라매. 쓰레기 하나 뽀개는 동영상 하나 올려줘. ㅇㅋ?

신고
  1. ㅎㅎ 2010.01.16 23:26 신고

    동기화 하는데 12시간 걸리고 툭하면 문자 보내는데 이상한 변애스런 문장이 자동 완성돼는 아이폰에 실망 !!!제대로 자판쳐도 왜 이상한 문장이 뜨면서 그단어가 선택돼는지

  2. ㅎㅎ 2010.01.16 23:27 신고

    동기화 하는데 12시간 걸리고 툭하면 문자 보내는데 이상한 변애스런 문장이 자동 완성돼는 아이폰에 실망 !!!제대로 자판쳐도 왜 이상한 문장이 뜨면서 그단어가 선택돼는지

  3. 키아、 2010.01.21 14:46 신고

    아...이런...꿈틀님이 5800을 살 줄이야.... 좀 더 기다렸다가 노키아 5800 후속작 나오면 살까...

  4. Drake 2010.01.23 22:46 신고

    뭘 어떻게 쓰더라도 최소한 꿈틀이보단 니가 심비안 잘 써먹을 수 있을테니까 누가 샀다 아니다를 떠나서 필요하면 사는게 좋을듯하다.

    난 아이러니하게도 전화기가 전화만 되면 된다는 생각이라..
    삼성 공짜폰이 최고인듯.. 꿈틀이도 동영상으로 확인시켜줬거든.. 망치로 5번 내리쳐도 멀쩡한 삼성폰..

  5. Drake 2010.01.23 22:48 신고

    애플 고객센터 ㄱㄱ

  6. Drake 2010.01.30 02:49 신고

    포스팅 두개 했으니까 이제 쓰레기통 그만 들어가야지.

    근데 쓰레기통 뒤지는게 왜이리 재밌는거야 ㅅㅂ

  7. 확률분포 2010.02.15 03:46 신고

    활의노래씨 군대간걸로 알고이뜸ㅋ

  8. 박상호 2010.02.22 21:13 신고

    ㅎㅎ님 그거 설정가서 키보드들어가서. 자동문장인가
    구거 해제 시키면 돠는데 아이폰으로 댓글다는중 ㅋㅋ

  9. 확률분포 2010.03.23 03:40 신고

    아이폰은 좋은데 쓰는세끼가 병신인경우가 많아서..

닥치고 쓰세여

삼성전자 품질관리팀 빡셉니다.

빡센만큼 퀄리티 좋은 제품들 나와요.

중소기업 후려치고 어쩌고 이건희 일가 탈세하고 뭐하고 그런게 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주진 않습니다.

햅틱폰 꾸지면 꾸지다그래야지 왜 "좋은데 안사"인가여? 말되나여?

돈있는분은 삼성 쓰세여.

니돈 니가 쓰는데 누구도 머라고 할사람 없네여.

어줍잖게 불매운동 해봤자 니만 손해고, 걍 소비자 피해고발센터같은데다가 단체로 고발해서 니 보상금이나 챙기세여.

삼성 품질관리팀이 중소기업들한테는 깐깐해서 그쪽들 알아서 후려칠거에여.


몇번 이슈 터지다 보면 알아서 자폭하던가 경영쇄신을 하던가 하니까

어줍잖게 불매운동같은거 해서 억지로 불편 겪으면서 노이즈 마케팅 알아서 해주지 말고 품질갖다 따지세염.

우린 불매로 사회가 깨끗해질거라 믿는 개초딩이 아니니까염.
신고
  1. RIn4 2009.07.18 16:22 신고

    msn이나 오세여

  2. Drake 2009.07.18 16:24 신고

    msn이 설치안됨
    irc로 가면안됨?

  3. RIn4 2009.07.18 16:31 신고

    오셈 #린포

우리의 위대한 꿈틀꿈틀님께서 최근 뻘글을 남겨 자폭의 길로 접어드셨나니. 그 글의 제목은 아래와 같더라.


꿈틀꿈틀님의 그 처절한 삼성안티와 불매운동 주장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나, 그 삼성안티도 과하면 독이 된다는 사실을 꿈에도 생각지 못하였는지, 이외수의 DC 악플러 고소삼성CF 출연 이라는 별개의 사건을 가지고 어떻게든 (삼성에 협력한)이외수는 나쁜놈 이라는 결과와 연결시키려 한 결과가 뻘글과 자폭이더라.

삼성 불매운동이고 뭐고 다 좋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불매운동은 기업에 대한 가장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견제도구가 됨을 모르는 바 아니다.

하지만 이 방법도 적당히, 올바르게 써먹어야 최대의 효과를 발휘한다는 점을 망각하고 있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꿈틀꿈틀, 제발 적당히 하자. 당신이 자폭을 하면 할 수록, 자신의 입지는 줄어든다는 사실을 제발 잊지 마라.
신고
  1. 미즈쿠사 2009.07.07 20:33 신고

    정말 안타깝습니다. 저 분의 다른 글들도 봤는데 어쩜 저렇게 남 까기에 혈안이 되셨는지... 비꼬는 게 아니라 진심으로 하는 말입니다.

  2. thezle 2009.07.09 10:17 신고

    안녕하세요 !
    좋은 정보 공유하고 싶어 왔어요 ㅎㅎ

    ok캐쉬백에서 무료 쿠폰 줘서 해봤는데
    다른사람과의 관계 알려주기도 하고,
    재밌네요! ㅎㅎ

    한번 해보세요~ ㅋ

  3. Drake 2009.07.10 00:55 신고

    활의노래님아. 나 악플좀 달자.

    거기서 같이 놀면 너도 병신됨. 나도 좀 했었는데, 다 병신짓임.

    그 블로그 생각에 찬동하는자와 찬동하지 않는자들 모두 주댕이가 걸레되는 곳임.

    어차피 이분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단순한 사람과 대화할 때, 근거따위는 개나주는거임.


    어차피 저새끼 글 다 디벼봐도 삼성까 수준도 아님.

    삼성을 깔거면 나처럼 Fair Trade Commision같은데다가 좀 비벼볼 생각을 먼저 해야하는게 정석 아닌가?

    인터넷 디비보믄 어떻게 시작하고 가능여부 그런거 다 나오는데, 그런것도 할 용기가 없는거지.


    그저 넘치는 성욕을 블로그에 해소하는것밖에 안되는듯.

    그 블로그 가면 웃기는게, 자기합리화로 자위하는걸 보면서 자기도 따라 자위하는놈들.

    거기서 자꾸 놀다간 꿈틀이보다도 못한놈들에 속할 가능성이 높음.

  4. Drake 2009.07.13 12:54 신고

    동감합니다. 취지 자체는 좋은듯 한데... 하는짓이 좀 뭘랄까요..... 너무 똘기를 부리는 것 같아 그 의미가 많이 퇴색되는 것 같더군요..

  5. Drake 2009.07.13 12:54 신고

    이거 하고싶긴 한데 결정적으로 본인은 솔로라는거(...)

  6. Drake 2009.07.13 13:05 신고

    악플이 됬든 뭐가 됬든 이 막장로그에선 모든게 다 용서됩니다 ㅋㅋㅋㅋㅋ

    꿈틀님하가 하는 짓을 보면 예전에 우리 할아버지, 아버지 세대에서 팽배하던 반공주의 의식과 그닥 다를게 없는 것 같습니다.

    반공주의 요약 :
    자본주의의 허점을 비판하면 빨갱이.
    사회주의가 이론적인 면만 보자면 정말 괜찮은 사상이라는 말을 해도 빨갱이.
    자기 생각이랑 다르면 무조건 빨갱이.(매우 중요)

    꿈틀이의 삼성불매운동 요약 :
    삼성 제품 쓰면 등신꼬레안
    삼성제 부품을 써도 등신꼬레안
    (삼성제 부품이 들어간) 타사 제품을 써도 등신꼬레안
    삼성CF에 출연해도 등신꼬레안
    위 사항에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년놈들은 무조건 등신꼬레안
    자기 예기에 동감 안하는 사람도 등신꼬레안(매우 중요)

    .........응? 단어만 빼고 다른게 없네?

    결국 꿈틀 저사람도 그냥 쓰레기인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꿈틀님하의 블로그에 들어가지 않고....... 싶은데.... 저사람이 자폭하는 걸 보자니 너무 재밌어서 계속 가게 된다는.. ㅋㅋㅋ

  7. Drake 2009.07.18 15:24 신고

    심심해서 들어가봤더니 실시간으로 덧글이 지워지네..
    역시 자기한테 불리한 덧글은 지우는구만.

    어쩐지 생각 제대로 박힌 놈 글이 없다 했어..

  8. hirameki 2010.01.03 15:48 신고

    꿈틀님 블로그 말입니다만....
    표현은 좀 지나친 부분이 없지 않긴 하지만..
    불매운동조차 제대로 못하는 게 답답해서 욕나오는 것 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리고 활의노래님이 쓰신

    꿈틀이의 삼성불매운동 요약 :
    삼성 제품 쓰면 등신꼬레안
    삼성제 부품을 써도 등신꼬레안
    (삼성제 부품이 들어간) 타사 제품을 써도 등신꼬레안
    삼성CF에 출연해도 등신꼬레안
    위 사항에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년놈들은 무조건 등신꼬레안
    자기 예기에 동감 안하는 사람도 등신꼬레안(매우 중요)

    이부분에서 부품까지 하나라도 삼성꺼 쓰지 말라 라는 이야기가 아닌데....
    이렇게 들리셨다면 좀 오해가 있는 듯 합니다.

    아 그리고 대체로 제가 보는 꿈틀님 글의 요지는
    1. 삼성은 돈으로 별의별 짓을 다하고 있는 안좋은 기업이다.
    2. 그 돈은 다 소비자로부터 나온다.
    3. 입으로만 탓하고 불매운동은 커녕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다 라고 말하면서 삼성제품 사들이는 인간들 -> 등신꼬레안

    이렇게 파악되는데요. 위에도 썼지만 제품을 몽땅 뜯어서 삼성제품 하나도 없는놈을 사라는게 아니라 삼성의 브랜드로 팔리는 제품을 사지 말자는 말입니다. (하지만 이 논리대로라면 프라다폰은 엘지폰이지만 프라다 이름으로 사는것이고 엘지제품이 싫으면 이것도 사지 않겠습니다.... 그러니 엄밀히 이야기하자면 역시 "완제품"을 어디서 납품했느냐가 기준이 되겠지요.)

    마지막으로, 표현의 자유에는 항상 경어체를 써야한다는 제약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욕이라고 해서 감정적으로 격해지는 것은 이해합니다만, 욕을 그대로 받아들여 감정적으로 대응하기보다 정말로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를 먼저 파악하고 이해해봐야 하겠지요.
    물론 어떻게 받아들이냐가 문제겠습니다만, 저는 꿈틀님하고 공감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서 옹호성(?) 해명 글을 써 봤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삼성에 좋은 이미지를 가진 분들에게는 해명이 되지 않을거라고 보고요, 삼성에 대한 이미지가 한쪽에서 바뀌기 전에는 소모성 논쟁에서 벗어나기 힘드니 참 안타깝습니다.

    Drake님>> 실시간으로 덧글 모니터링 하는게 아니라면 그것도 조금 이상한데요. 한번 티스토리 관리 기능에 자동 아이피 차단 기능이 있으니, 욕설등의 글을 자동 삭제하는 기능이 있는건 아닌지 한번 조사해봐야겠네요. 저는 욕설도 아니고 반박성 글을 올리지도 않았는데 자동 차단된 경험이 있어서... (티스토리 기능이더군요.)

  9. Drake 2010.01.04 18:40 신고

    아~ 저때 걍 보고있는 와중에 글이 두어개씩 지워지더라고요.
    뭐, 그사람 뜻을 이해못하는건 아니고, 말을 험하게 한다고 해서 그런것도 아니고, 주댕이로 불매하는건 그사람 본인이라 그런겁니다.

    앞으로 나서지도 못한채 뒤에서 음흉하게 찌질대는것이 멋져보인다면 할말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꿈틀이 글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 읽어보세요.

    삼성이 싫으면 삼성보다 나은 기업 제품을 쓰면 땡입니다.
    삼성이 어쩌구 말할필요도 없이요.

설마, 공인인증서 자체 혹은 IE용 공인인증서를 불법으로 만들자는건 아니겠지?

만약 그렇다면 당장 때려치워라.


국민 인터넷 보안 수준 최하위 국가에서 무슨.. Only SSL라니..??

Only SSL를 부르짖는 애들의 목적이 상당히 궁금하다.


내 생각은 이렇다.
"각 은행들에게 - 오픈뱅킹 : 다른 브라우저로도 뱅킹이 될 수 있도록 xpi 플러그인과 자바 애플릿을 지원 강요해야 한다."

파생되는 문제점 :
1. 시스템의 관리권한획득을 할 수 없으니 안티바이러스, 키로거 차단기 등의 어플리케이션이 동작할 수 없다.
2. 플랫폼 비종속 어플리케이션은 거의 바이너리 코드이다. 그것은 리버스 엔지니어링이 용이하다는 것으로 직결된다. 즉 일반사람들이 말하는 "해킹"을 어플리케이션단에서 당하기 쉽다.

타협점 :
1. 키로거, 안티바이러스를 직접 가동하도록 권고하고, 플러그인에서 확인, 아무런 어플리케이션도 동작하고 있지 않을 경우 경고와 함께 뱅킹의 진행을 중지한다.
2. 해킹이 일어났을 경우 책임을 100% 사용자 책임으로 동의를 얻지 않는 한 각각의 플랫폼에 맞추어 바이너리 코드를 작성해야 한다(많은 사람들이 실질적으로 예를 든 해외의 Only SSL 페이지들은 약관에 100% 사용자 책임이 명시되어 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간편한 해결 방법
AX뱅킹이 아니라, 그냥 인터넷 뱅킹 자체를 없애버려라.
개인에게 송금하기 위해 은행에 줄서서 기다리는것보다는 ax라도 되는게 좋지 않겠나.
신고
  1. 확률분포 2009.05.28 07:57 신고

    이젠 막장로그도 너무 조용한 듯 합니당

  2. 맑은강물 2011.02.14 14:30 신고

    오픈웹을 보고 있으면 타진요의 운영자 왓비컴즈가 생각납니다.

    몇년 째 대안은 없고 맨날 이상한 애기만 하고 제가 알고 있는 블로그중에 오픈웹를 신랄하게 까내리다가
    오픈웹에서 차단당하고 삭제당한 블로거를 보면서 오픈웹도 초심을 잃었구나 하고 여기고 이제는
    두번다시 안가고 있죠..

    참고 >> 구글 검색창에 방준영 블로그라고 치면 볼수 있음

  3. 확률분포 2011.02.27 06:01 신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원본글 : http://opp22kr.tistory.com/entry/%EC%82%BC%EC%84%B1%EC%9D%B4-%EB%B2%84%EB%A6%B0-%EB%98%90-%ED%95%98%EB%82%98%EC%9D%98-%EA%B0%80%EC%A1%B1

말뿐이 아닌 실제 활동을 하시는 분이군요. 멋집니다.
원래 덧글로 짧게 윗 한줄정도 감사만 드리려 했습니다만... 길어져서 트랙백으로 남겨드립니다.

트랙백 감사드립니다만, 역시 제 생각은 달라서요.
아마, 제 글 보고 기분이 많이 나쁘셨겠지만 그래도 저도 삼성불매해보고 소송해보고 거대한 공룡앞에 계란좀 던졌던 사람입니다.
삼성은 타도해야 할 대상이라고 봅니다.
삼성탓을 할게 아니라요.

뭐.. 삼성은 방진복이라도 입습니다만, 중소기업은 마스크도 안쓰고 디핑기 앞에서 작업합니다.
대기업을 다니던 중소기업을 다니던 건강하고싶은건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소리를 낼 수 있는것도 삼성직원이었으니 할 수 있는거 아닙니까?
어디 듣보잡 비리비리 중소기업 출신이 건강권 이야기했다고 칩시다.
뭐 관심이라도 받을까요? 훗ㅋ
삼성만 까기엔 중소기업이 너무 개판입니다.
선진국에서 어느 기업을 불매로 응징할 수 있는건 탄탄한 중소기업이 바탕이 되어있어서 그렇습니다만,
한국은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을 사냥꾼이 가마우지 기르듯 기생시스템을 만들어 버려서 그게 어려운 거지요.

또 한가지, 정말 안 뭉칩니다. 중소기업들...
대기업을 무너뜨리려면 시장경제원리로 승부를 보는게 가장 합리적이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이 중소기업 사장이란 새끼들은 주댕이로만 타도하고 자기 피해볼게 두려워 항상 꼬리말고 슬금슬금..
그러면서 뒷돈같은건 다 받아처먹고.
솔직히 까놓고 얘기해 봅시다.
삼성에서 햅틱 나왔을때 중소기업들 뭐하던가요?
더욱 저렴하고, 더욱 디자인좋고, 더욱 기능좋고, 더욱 사용이 편리한 핸드폰을 못만들거 같았습니까?
여러 기업 뭉치면 그런 아이템 하나 잡는거 어렵겠습니까?
생각을 해보십쇼.
각각 이름있는 중소기업 5사만 뭉쳐도 공룡 잡을수 있습니다.
햅틱이, 마케팅 외에 제대로 된게 뭐가 있던가요?
졸속개발 뻔히 보이는 좆같은 인터페이스에, 디자인도 그리 좋은것도 아니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런데도 존나 잘팔렸습니다.
왜요?
만만한 경쟁상대가 없으니까.

천민자본주의라고요?
그건 탁상공론이나 하는자들한테서나 나오는 소리입니다.
정말 삼성과 싸우고 있는분들은 그 천민자본주의라는 진흙탕 속에 직접 빠져서 허우적대며 싸우시는중입니다.
천민자본주의 운운하며 뒷짐지고 지켜보는 사람들은 안에서 싸우는 사람 전혀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도전도 없이 결과를 얻고 싶은 사람들이 그런 소리나 하고 앉아있는거란 말입니다!!

도대체 왜! 당신들은! 싸우려 하지 않고 저 멀리 뒤에서 욕만 하려 합니까?


--
덧 > 이글 부분부분만 보고 삼성후장이나 빠니 이건희후장이나 빠니 어쩌니 하는 사람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이해력이 상당히 부족한 편인 것이니 경제 관련 서적도 좀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신고

+ Recent posts